진짜 생초보에요.
첫날 사각큐브에 색깔입히고 움직임을 먼저배우는바람에
ㅈㅣ금 머리속은 폭풍 ㅠㅠㅠㅠ
처음부터 차근차근 배울수 있을것 ㄱㅏ타용!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437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533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506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64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646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140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67 |
| 8085 | 가입인사 | 처음 뵙겠습니다. 4 | 럭시 | 2010.03.24 | 388 |
| 8084 | 열심히 할꼐요 ㅋㅋ 3 | 노구 | 2010.03.24 | 1219 | |
| 8083 | 가입인사 | 가입했어요 ㅋㅋ 3 | 노구 | 2010.03.24 | 351 |
| 808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4 | 득군단 | 2010.03.24 | 362 |
| 808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4 | 육식토끼 | 2010.03.24 | 428 |
| 8080 | [펌]주성치식 개그.swf 17 | 너머야 | 2010.03.24 | 1771 | |
| 807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3 | 러블리아 | 2010.03.24 | 425 |
| 807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은하좋아 | 2010.03.24 | 426 |
| 807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4 | 걸리면개갈굼 | 2010.03.24 | 373 |
| 807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카즈사 | 2010.03.24 | 445 |
| 8075 | 가입인사 | 가입인사... 3 | 오빠 | 2010.03.24 | 422 |
| 8074 | 오늘도 비가옵니다... 5 | 오빠 | 2010.03.24 | 1677 | |
| 807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습니다. 3 | 고은하늘 | 2010.03.24 | 441 |
| » | 가입인사 | C4D 배우기 초보~ 5 | 시럽 | 2010.03.24 | 479 |
| 8071 | 3년 만에 5천 포인트를 찍었군요.. 14 | 트럭김정웅 | 2010.03.24 | 1418 | |
| 8070 | 가입인사 | 안녕하세여..후훗 5 | 열카피 | 2010.03.24 | 415 |
| 8069 | 등업관련 3 | 열카피 | 2010.03.24 | 1307 | |
| 8068 | 열혈강호 작가가 쓴... 만화계의 현실 23 | .피. | 2010.03.25 | 4383 | |
| 8067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6 | 보바이 | 2010.03.25 | 448 |
| 8066 | Adobe CS5 Launch 10 | 그라픽쳐 | 2010.03.25 | 15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