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Graph
2010.03.23 15:00

sound effect연동에 관해서...

주소복사 | 조회 수 781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일러에 불러와서 텍스트로 사운드 이펙트를 주고 싶은데
그거는 불가능 한건가요??? 큐브로 이펙트도 주고 해봤는데...
그것은 되는데 텍스트는 안되더라구요... 어째서일까요..?

  • profile
    길동 2010.03.23 15:33
    글자별로 익스트루드가 되야 합니다.(그룹이면 하나의 클론으로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TextObject와의 큰차이점입니다.)
    하이라이키 구조라면 일단 에디테이블 해주셔야 하는데 
    이때 자음, 모음이 각기 불리 될수 있습니다.
    자음모음은 커넥트 해주셔야 하고

    이것들을 그룹으로 넣는것이 아니고 클로너에 넣어야 합니다.

    별다른 글자에 디자인적 개입이 안되어 있다면 그냥 TextObject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 ?
    이름없음 2010.03.23 17:06
    아 정말 감사합니당 ㅎㅎㅎ 그럼 TextObject로는 sound effect 적용이 가능한가요? ㅎ

  • profile
    길동 2010.03.24 09:51
    그람용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6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1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516
6977 라이팅 라이트를 순차적으로 조절하고 싶습니다. 4 file 미야비 2010.03.24 937
6976 애니메이션 맥스 카메라값을 시포디로 가져갈 수 있을까요? 4 프리딕트 2010.03.24 793
6975 vrml97 포멧 출력에 관해서 여쭤볼께요 술독 2010.03.24 566
6974 애니메이션 Mask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5 file 하이프 2010.03.24 928
6973 텍스쳐 머테리얼 질문입니다. 반사광을 주고싶어요 4 깜띠기 2010.03.24 1429
6972 프로그램 업데이트 줄일수 있는방법 없나요? 3 테두리 2010.03.23 482
6971 프로그램 다른 컴퓨터에서 프로젝트를 불러왔는데 물음표로 보이고 사라졌어요. 3 file 테두리 2010.03.23 679
6970 MoGraph 한 면 가득 클론으로 특정 오프젝트를 채우는 문제입니다.. 3 file 로빈 2010.03.23 802
6969 MoGraph 모션그래픽을 위한 c4d 책에서 카드만들기를 하는데..ㅠㅠ 3 file 피글렛 2010.03.23 1112
6968 Plugin 이 씬에 사용된 플러그인을 찾을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1 테두리 2010.03.23 789
6967 프로그램 탭간의 이동 단축키 질문입니다. file 아론_데_림 2010.03.23 1100
6966 라이팅 나이트 불빛이라고 해야하나요..그런 라이트를 배열하고 싶습니다. 3 file 미야비 2010.03.23 1113
6965 모델링 도면을 넣었는데 왜 이렇게 깨지고 잘 안 보이는건가요? 2 file 박현주 2010.03.23 754
6964 애니메이션 파티클 활용에 대해서.. 3 file 진이치 2010.03.23 1167
» MoGraph sound effect연동에 관해서... 3 file 이름없음 2010.03.23 7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1451 1452 1453 145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