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은 스페어로 쓰면 될것 같구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관절에 물리는 팔부분 가공법이 궁금합니다.
일일이 모델링 하자니 모양이 이쁘게 나오질 않아서,,,
| 첨부 '1'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8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4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405 |
| 6902 | MoGraph | fracture 끈김현상 2 | 곧가요 | 2010.03.12 | 770 |
| 6901 | 애니메이션 | 타임코드 30프레임으로.. 1 | 슈퍼펭귄 | 2010.03.12 | 1123 |
| 6900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레이어 이름 넣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조디악 | 2010.03.12 | 1168 |
| 6899 |
메타볼 렌더링에서 반사 이미지...
3 |
하드왁스 | 2010.03.12 | 1021 | |
| 6898 | 단축키 |
에미터에 넣을 면있는 폴리곤 만드는 법
2 |
아아가나 | 2010.03.12 | 761 |
| 6897 | 애니메이션 | Emitter가 Spline을 따라가게 하려면? 7 | 갈매기 | 2010.03.12 | 1205 |
| 6896 | 모델링 | 라이노에서 UG나 프로이로 넘길때 어셈블리형상 질문입니다 4 | 이오시스 | 2010.03.12 | 1310 |
| 6895 | 모델링 | 캐릭터 모델링 9 | 케이제이나스 | 2010.03.12 | 856 |
| 6894 | Dynamics |
rigid body에 대해서 질문 올립니다.
2 |
스치듯 | 2010.03.12 | 1037 |
| 6893 | Hair |
헤어랜더걸면 가상이 라인이 울퉁불퉁합니다
2 |
아아가나 | 2010.03.11 | 740 |
| 6892 | 기타 |
각 창에서 tap을 추가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2 |
디반장 | 2010.03.11 | 759 |
| 6891 | MoGraph |
고릴라씨 따라하고 있는데 Spline mask가 안 먹습니다.
5 |
맥으로맥잡기 | 2010.03.11 | 910 |
| » | 모델링 |
안드로이드 팔부분 프리미티브 오브젝트에서 켑슐로 어떻게 가공하면 비슷해 질까요?
8 |
동의대아트킴 | 2010.03.11 | 896 |
| 6889 | Bodypaint 3D |
UV피는 법과 바디페인트와 재질의 결함 문제
8 |
한스 | 2010.03.11 | 1310 |
| 6888 | 프로그램 | alt(option)키를 떼어도 alt키가 눌린 것처럼 계속 움직여요. 1 | 한스 | 2010.03.11 | 8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