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한번 여쭐 것이 있어서요. 다름이 아니구 제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에 관한 것 인데요.
1. 모델링 크리틱좀 해주세요 ㅠ.
2 이 로봇은 제가 바디페인터 + 재질로 되게 녹이 슬고 낡은 몸으로 만들고 싶은데 제가
http://www.cinema4d.co.kr/link_tutorial/781681 이것을 보고 연구해 보았는데 잘 안되더군요. (일본말 어렵더군요 .. )
매직 그걸로 우선 자동유비 피니까 원래 적용 되어 있던 재질은 다 날아가고 새 재질로 만들어져 있던데요. 브러쉬 칠 해도 그 재질에 텍스쳐로 저장 되고요.
질문은 바디페인터하면서 재질 을 같이 접합 할 수 는 없나요 ? (이미 텍스쳐로 고정되어 있어서 세부적인 변화를 줄 수 없더군요 ,)
3. 밑에 큰 얼굴 줌 사진에 보시면 회색 무늬가 보이시죠 ? 그걸 uv로 따서 범프나 디스플레이먼트 맵을 주려고 하는데 uv따는 법 이나 바디페인트 강좌좀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어떻게 하는 지 모르겠어요.
마지막으로 일하면서 짬짬히 이렇게 연습하는 타국에 있는 저 같은 뉴비에게 이곳은 항상 큰 힘이 된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뿅!
다시 한번 여쭐 것이 있어서요. 다름이 아니구 제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에 관한 것 인데요.
1. 모델링 크리틱좀 해주세요 ㅠ.
2 이 로봇은 제가 바디페인터 + 재질로 되게 녹이 슬고 낡은 몸으로 만들고 싶은데 제가
http://www.cinema4d.co.kr/link_tutorial/781681 이것을 보고 연구해 보았는데 잘 안되더군요. (일본말 어렵더군요 .. )
매직 그걸로 우선 자동유비 피니까 원래 적용 되어 있던 재질은 다 날아가고 새 재질로 만들어져 있던데요. 브러쉬 칠 해도 그 재질에 텍스쳐로 저장 되고요.
질문은 바디페인터하면서 재질 을 같이 접합 할 수 는 없나요 ? (이미 텍스쳐로 고정되어 있어서 세부적인 변화를 줄 수 없더군요 ,)
3. 밑에 큰 얼굴 줌 사진에 보시면 회색 무늬가 보이시죠 ? 그걸 uv로 따서 범프나 디스플레이먼트 맵을 주려고 하는데 uv따는 법 이나 바디페인트 강좌좀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어떻게 하는 지 모르겠어요.
마지막으로 일하면서 짬짬히 이렇게 연습하는 타국에 있는 저 같은 뉴비에게 이곳은 항상 큰 힘이 된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