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Graph
스피어를 큐브나 다른도형으로 자연스럽게 변하는 방법
by
왕팬더
posted
Mar 11, 2010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
스피어가 자연스럽게 큐브나 다른 기본오브젝트 모양으로 변하게 할려면 어떤효과를 줘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Prev
한글헬프 html에서 검색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한글헬프 html에서 검색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2010.03.11
by
너머야
마우스, 카메라 (작업환경) 관련
Next
마우스, 카메라 (작업환경) 관련
2010.03.11
by
알구라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길동
2010.03.11 11:32
Files
첨부
(1)
X
•
shrinkwrap_deformer.c4d
Character 메뉴의(모카3가 깔려있어야 합니다.) Shrinkwrap Deforme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확인해 보세용
shrinkwrap_deformer.c4d
댓글주소복사
댓글
?
왕팬더
2010.03.11 12:30
길동님 감사 합니다 ㅠ_ㅠ)b 완전 쵝오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UV피는 법과 바디페인트와 재질의 결함 문제
8
한스
2010.03.11 16:23
alt(option)키를 떼어도 alt키가 눌린 것처럼 계속 움직여요.
1
한스
2010.03.11 15:43
스피어를 두께있는 반원으로 변형방법 질문 드립니다.
9
동의대아트킴
2010.03.11 14:35
정석님의 문손잡이 모델링 중에 optimize의 기능에 대해서..
6
너머야
2010.03.11 14:24
i7920과 860의 렌더성능차이는
8
바이진
2010.03.11 13:23
Sweep NURBS 의 segments 질문이요
2
갈매기
2010.03.11 13:01
렌더링시 그림자 블라인드 현상?
2
제이에그
2010.03.11 11:40
한글헬프 html에서 검색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2
너머야
2010.03.11 11:22
스피어를 큐브나 다른도형으로 자연스럽게 변하는 방법
2
왕팬더
2010.03.11 11:05
마우스, 카메라 (작업환경) 관련
3
알구라
2010.03.11 10:21
문어 joint 설치(캐릭에니메이션) 도와주세요~
5
쏘리맨
2010.03.11 02:55
hair의 재질감 문제
12
모그라프03
2010.03.11 02:47
두선이 공간과 접한면의 extrude 방법이 있을까요?
3
왕경태
2010.03.11 01:38
라이트의 Outer Distance 이동질문입니다.
2
태기야
2010.03.10 18:48
object를 editable후 선 선택해서 split시에 관해서
2
마스타몬스터
2010.03.10 18:35
1400
1401
1402
1403
1404
1405
1406
1407
1408
1409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