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ur.c4d
문어 캐릭 에니메이션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c4d책을 참고하고 여기 질문게시판에 읽었던 내용이 있는지라
혼자서 조인트를 설치 할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책을 보면서 Root null을 해제하고 Symmevry를 link로 설정하여(전에 책의 예제를 보면서 성공한 기억이 있어서요..) 조인트를 컨트롤을 눌러가며 하나하나 만들고 있었는데~ 아뿔사...! 문어 다리는 8개인 것입니다... 갑자기 머리가 복잡해지네요...
이럴경우 어떠한 구성으로 조인트를 설치해야 할까요...?
ps 일단 몸통과 다리 두개만 조인트를 만들어서 바인드 시켜 봤는데요... 머리 부분은 적용이 되는데 다리는 조인트가 오브젝트를 뚫고 나옵니다...
일단 예제c4d 파일과 작업중인 사진 첨부 합니다..

문어 캐릭 에니메이션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c4d책을 참고하고 여기 질문게시판에 읽었던 내용이 있는지라
혼자서 조인트를 설치 할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책을 보면서 Root null을 해제하고 Symmevry를 link로 설정하여(전에 책의 예제를 보면서 성공한 기억이 있어서요..) 조인트를 컨트롤을 눌러가며 하나하나 만들고 있었는데~ 아뿔사...! 문어 다리는 8개인 것입니다... 갑자기 머리가 복잡해지네요...
이럴경우 어떠한 구성으로 조인트를 설치해야 할까요...?
ps 일단 몸통과 다리 두개만 조인트를 만들어서 바인드 시켜 봤는데요... 머리 부분은 적용이 되는데 다리는 조인트가 오브젝트를 뚫고 나옵니다...
일단 예제c4d 파일과 작업중인 사진 첨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