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04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컴터는 윈도우7 64비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네마 포디  11.5 에서 CINEMA4DAE 플러그인을 에펙의 플러그인에 집어넣고

에펙에서 시네마의 카메라 값을 불러오면 계속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11.5 버전에 맞게 다운로드후 에펙  플러그인에 설치해도 계속이런메시지가 뜹니다.
도와주세요


캡처.JPG

 
  • profile
    길동 2010.03.10 08:17
    폴더명 또는 경로를 못찾는듯 싶어요..
    너무 길거나..혹시나 모르니 폴더 경로가 한글로 되어 있으면..^^ 바꿔주심이..
  • ?
    포디매니저 2010.03.31 21:23
    윈도우용 플러그인을 넣으신거 맞나요? 맥용하고 윈도우용하고 틀리거든요.
  • ?
    열띠미 2010.04.10 09:15
    위의 메세지는 폴더네임은 1-13자 사이여야만 한다는 메세지네요.. 이름을 너무 길게 적으신건가욤? ㅎ;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9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4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649
6872 Plugin IvyGrower 쓰는도중 듀얼 모니터중 하나가 갑자기 꺼져버렸습니다. 3 필바다 2010.03.10 945
» Plugin CINEMA4DAE 설치후 에펙에서 에러 메시지가 떠요 3 file 모노타임 2010.03.10 804
6870 텍스쳐 붓라인이 길게 만들어 지는 애니메이션을 하려고 하는데 (붓자국이 길로 만들어짐)어찌 해야 하나요? 2 아포도스 2010.03.09 971
6869 모델링 Connect 관련 질문입니다. 3 file 으라차차 2010.03.09 865
6868 MoGraph 클로너 오브젝트로 만들어진 꽃밭에 wind 적용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3 file 쑈스타퍼 2010.03.09 1069
6867 텍스쳐 용광로에서 나오는 철과 철근 재질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4 file 노력가 2010.03.09 1566
6866 프로그램 씨포디 마우스 관련 4 알구라 2010.03.09 852
6865 애니메이션 키프레임 속도조절 하는거 있나요? 7 우장 2010.03.09 4731
6864 텍스쳐 선택된 오브젝트만 빛을 무시하고 싶은데요 5 임갬 2010.03.09 795
6863 변환 & 연동 CAD파일 DWG어떻게 작업하세요? 1 노란비 2010.03.08 867
6862 기타 리얼 플로우 C4D연동 플러그인 다운. 1 수박 2010.03.08 1067
6861 MoGraph 아이팟 앨범 슬라이 쇼를 만들고싶습니다 2 베레시네 2010.03.08 666
6860 모델링 HyperNURBS이용한 컵모델링에서 손잡이 연결부문을 자연스럽게... 3 file 케세키 2010.03.08 977
6859 텍스쳐 리플렉션에 관해서 질문 드립니다. 3 file 스치듯 2010.03.08 908
6858 모델링 곡선면에 따라서 오브젝트를 외곡하는 방법 5 file 솬님 2010.03.08 11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52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