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박스 각각의 면에 다른 재질의 맵핑 적용하려면 어떻해하나요.
by
우장
posted
Mar 08,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정사각형에 면마다 다른색상과 재질을 주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Prev
sketch and toon에서 라인색 여러개 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sketch and toon에서 라인색 여러개 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2010.03.17
by
갈매기
좀더 리얼한 금은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Next
좀더 리얼한 금은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2010.03.08
by
블켄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츄파춥스
2010.03.08 11:54
주시고 싶은 여러개의 재질을 만든후에 면을 각각 선택하고 면에다가 재질 드래그 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스치듯
2010.03.08 13:13
Files
첨부
(1)
X
•
box.c4d
set selection 사용하시믄 됩니당~~ 파일 확인 해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제발나도
2010.04.11 01:57
우와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박스 각각의 면에 다른 재질의 맵핑 적용하려면 어떻해하나요.
3
우장
2010.03.08 11:44
좀더 리얼한 금은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8
블켄
2010.03.08 09:31
오브젝트에 구멍을 여러개 뚫을때 쉬운방법이 있을까요?
5
이녀석
2010.03.08 06:38
맵핑의 개념이잘 모르겠어서요..
2
기류
2010.03.08 05:54
안녕하세요 괘적대로 스플라인에 맵핑을 해서 입힐려고합니다
4
아아가나
2010.03.08 00:31
익스트루드넙스할때 왜이렇게 꺠지는거지요?!
7
깜띠기
2010.03.07 22:52
렌더링중 렌더뷰창이 사라졌어요;;
3
임갬
2010.03.07 19:58
car director 관련 질문입니다.
1
시포딩딩딩
2010.03.07 18:22
knife 로 자르고 있는데 둥글게 자를순 없나요?
4
우장
2010.03.07 16:29
all frame 으로 했는데 랜더링이 1frame밖에 안돼요.
3
우장
2010.03.07 02:28
반대방향으로 복사 방법..
2
에구구그
2010.03.07 00:07
뷰포트 왜곡현상질문입니다.
3
리듬파크
2010.03.06 21:38
일러스트에서 갑자기 8버전 저장이 안돼요! ㅠㅠ
3
홍여치
2010.03.06 20:15
각진부분에 스무스한 느낌을 주려고 합니다.
3
리듬파크
2010.03.06 16:40
제작한 걸 avi로 뽑을려면 어떻해 해야하나요
4
우장
2010.03.06 02:23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