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knife 로 자르고 있는데 둥글게 자를순 없나요?
by
우장
posted
Mar 07, 2010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나이프가 다 직선이라
원으로 자르고 싶은데 안돼네요.
둥근 나이프는 없는건가요?ㅋ
Prev
car director 관련 질문입니다.
car director 관련 질문입니다.
2010.03.07
by
시포딩딩딩
all frame 으로 했는데 랜더링이 1frame밖에 안돼요.
Next
all frame 으로 했는데 랜더링이 1frame밖에 안돼요.
2010.03.07
by
우장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신군
2010.03.07 19:46
어떤 형태를 표현하시려는 건지 설명이 좀 필요할 것 같은데요?
어떤 결과물의 형태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스샷이라도 좀...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0.03.07 21:08
폴리곤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다면 이 질문이 올라오지는 않을텐데요..^^
폴리곤은 최소 3개의 포인트를 가지며 이를 구성하는 삼각형이 최소단위입니다..
4각폴리곤은 두개의 3각폴리곤이 붙어 있는 것이구요..
폴리곤 모델링에서 둥근 형태는 이 기본단위가 얼마나 많으냐에 따라 결정되는것 입니다.
언뜻보기에 곡선같아도 직선들의 조합이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피라타
2010.03.09 15:55
결과물이 스무딩된다는 가정하에,
대충 8각형 만드시면 원으로 보일 거에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열띠미
2010.03.30 09:37
어떤 물체인지는 모르지만 블린도 이용할수 있지 않을런지.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박스 각각의 면에 다른 재질의 맵핑 적용하려면 어떻해하나요.
3
우장
2010.03.08 11:44
좀더 리얼한 금은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8
블켄
2010.03.08 09:31
오브젝트에 구멍을 여러개 뚫을때 쉬운방법이 있을까요?
5
이녀석
2010.03.08 06:38
맵핑의 개념이잘 모르겠어서요..
2
기류
2010.03.08 05:54
안녕하세요 괘적대로 스플라인에 맵핑을 해서 입힐려고합니다
4
아아가나
2010.03.08 00:31
익스트루드넙스할때 왜이렇게 꺠지는거지요?!
7
깜띠기
2010.03.07 22:52
렌더링중 렌더뷰창이 사라졌어요;;
3
임갬
2010.03.07 19:58
car director 관련 질문입니다.
1
시포딩딩딩
2010.03.07 18:22
knife 로 자르고 있는데 둥글게 자를순 없나요?
4
우장
2010.03.07 16:29
all frame 으로 했는데 랜더링이 1frame밖에 안돼요.
3
우장
2010.03.07 02:28
반대방향으로 복사 방법..
2
에구구그
2010.03.07 00:07
뷰포트 왜곡현상질문입니다.
3
리듬파크
2010.03.06 21:38
일러스트에서 갑자기 8버전 저장이 안돼요! ㅠㅠ
3
홍여치
2010.03.06 20:15
각진부분에 스무스한 느낌을 주려고 합니다.
3
리듬파크
2010.03.06 16:40
제작한 걸 avi로 뽑을려면 어떻해 해야하나요
4
우장
2010.03.06 02:23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X
어떤 결과물의 형태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스샷이라도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