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뷰포트 왜곡현상질문입니다.
by
리듬파크
posted
Mar 06,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갑자기 작업도중에 화면이 광각렌즈를 낀것처럼 왜곡되는 건 왜 그런건가여?
별다른 설정안했는데 갑자기 이러네여..ㅡㅡ
Prev
반대방향으로 복사 방법..
반대방향으로 복사 방법..
2010.03.07
by
에구구그
일러스트에서 갑자기 8버전 저장이 안돼요! ㅠㅠ
Next
일러스트에서 갑자기 8버전 저장이 안돼요! ㅠㅠ
2010.03.06
by
홍여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소니스타일러
2010.03.06 23:17
채택
뷰포트의 Edit - Frame Default 해주시면 화면이 초기화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1
0
?
리듬파크
2010.03.07 12:23
답변감사드립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신군
2010.03.09 09:50
어떤 옵션 때문에 그런건지 그것도 좀 궁금해 지네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박스 각각의 면에 다른 재질의 맵핑 적용하려면 어떻해하나요.
3
우장
2010.03.08 11:44
좀더 리얼한 금은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8
블켄
2010.03.08 09:31
오브젝트에 구멍을 여러개 뚫을때 쉬운방법이 있을까요?
5
이녀석
2010.03.08 06:38
맵핑의 개념이잘 모르겠어서요..
2
기류
2010.03.08 05:54
안녕하세요 괘적대로 스플라인에 맵핑을 해서 입힐려고합니다
4
아아가나
2010.03.08 00:31
익스트루드넙스할때 왜이렇게 꺠지는거지요?!
7
깜띠기
2010.03.07 22:52
렌더링중 렌더뷰창이 사라졌어요;;
3
임갬
2010.03.07 19:58
car director 관련 질문입니다.
1
시포딩딩딩
2010.03.07 18:22
knife 로 자르고 있는데 둥글게 자를순 없나요?
4
우장
2010.03.07 16:29
all frame 으로 했는데 랜더링이 1frame밖에 안돼요.
3
우장
2010.03.07 02:28
반대방향으로 복사 방법..
2
에구구그
2010.03.07 00:07
뷰포트 왜곡현상질문입니다.
3
리듬파크
2010.03.06 21:38
일러스트에서 갑자기 8버전 저장이 안돼요! ㅠㅠ
3
홍여치
2010.03.06 20:15
각진부분에 스무스한 느낌을 주려고 합니다.
3
리듬파크
2010.03.06 16:40
제작한 걸 avi로 뽑을려면 어떻해 해야하나요
4
우장
2010.03.06 02:23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