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59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캡쳐 copy.jpg 

첨부된 그림처럼 클론오브젝트로 복제된 오브젝트들을
원하는것만 골라서 따로 재질을 주고 싶은데요
각자 따로 주려고 클론오브젝트를 폴리곤모드로 바꾸니 클론오브젝트가 작동을 안 하네요...
좋은 방법 있을까요~?




  • profile
    에이제이 2010.03.05 20:49
    멀티쉐이더로 해결이 안되던가요?
  • ?
    임갬 2010.03.06 10:24
    멀티쉐이더요? 뭔지도 몰랐었는데.. 감사합니다 일단 연구해보겠습니다
  • ?
    첩경 2010.03.07 02:06
    자료실에 길동님이 올려주신 펄재질 씨포디파일이 있습니다. 하나의 화장품용기를 클론오브젝트로 5개로 만든후 각각 다른색감을 멀티쉐이더로 주신 파일인데 그걸 보시면 도움이 되실듯하네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7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4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05
6842 텍스쳐 레코드판 맵핑 질문 2 소울차일드 2010.03.06 767
» 텍스쳐 클론오브젝트로 만들어진 객체들을 따로 재질을 줄 수 이싼요? 3 file 임갬 2010.03.05 859
6840 MAX 맥스와 호환성과 C4D질문입니다 1 뭐니 2010.03.05 844
6839 텍스쳐 일반jpg 이미지를 hdri이미지로만들고 싶습니다. 5 고성호 2010.03.05 1396
6838 넷 렌더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ㅠ.ㅠ 4 땡굴 2010.03.05 782
6837 모델링 polygon안에 모서리 라인들을 둥글게 바꾸고 싶어요. 4 file 이녀석 2010.03.05 6125
6836 모델링 파이프 제작시에 안쪽 재질이요~ 3 file 칸쵸 2010.03.05 1014
6835 Hair hair를 점점 자라게 애니메이션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아그리팡 2010.03.05 924
6834 텍스쳐 다운받은 메터리얼 소스를 컨텐츠 브라우저에 어떻게 등록시키나요? 4 임갬 2010.03.05 1113
6833 렌더링 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하는데요 4 임갬 2010.03.05 1648
6832 모델링 도와주세영 ! 장기를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데.. 7 칸탄도 2010.03.05 1013
6831 모델링 처음 설치후 마우스로 물체 이동할려고하는데... 3 정순영 2010.03.04 862
6830 애니메이션 타임라인에서 스케일값만 변화가 안되요 2 고래 2010.03.04 806
6829 MoGraph 클론오브젝트를 오브젝트 모드시 복제수를 늘렸을때 질문입니다. 2 file 서라둘리 2010.03.04 971
6828 프로그램 애프터이펙트 CS4 렌더링 문제 6 연성사랑 2010.03.04 92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146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