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다운받은 메터리얼 소스를 컨텐츠 브라우저에 어떻게 등록시키나요?
by
임갬
posted
Mar 05, 2010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컨텐츠 브라우저를 몰라서
소스파일 실행시켜서 작업중인 파일로 복사하려니까 너무 번거롭네요;;;
Prev
hair를 점점 자라게 애니메이션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hair를 점점 자라게 애니메이션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010.03.05
by
아그리팡
렌더링 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하는데요
Next
렌더링 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하는데요
2010.03.05
by
임갬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바이진
2010.03.05 11:43
브라우저 폴더에 새폴더 만들어서 이름 정하시고 걍 드레그해서 집어넣으세요... 매터리얼을요..
그럼 tex폴더도 생기고 알아서 라이브러리 파일로 저장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임갬
2010.03.05 12:53
폴더가 씨네마포디 > 라이브러리> 브라우저 폴더 맞나요?
거기에다가 파일을 넣어도 변화가 없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바이진
2010.03.05 13:32
프리퍼런스 창의 오른쪽하단에 오픈폴더 열면 있는 라이브러리/브라우저폴더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바이진
2010.03.05 13:57
죄송합니다
제가 설명을 잘못해드렸네요
컨텐츠브라우저 창내에서 파일탭에 뉴 프리셑 라이브러리로 폴더를 만든 다음에
그폴더안에 재질이나 모델링을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저장된 라이브러리 파일은 프리퍼런스 창의 오른쪽하단에 오픈폴더 열면 있는 라이브러리/브라우저폴더에 잇습니다.
시네마가 깔린 라이브러리 폴더에 제작한 라이브러리 파일을 옮기게 되면 자동적으로 락이 됩니다.
계속 컨텐츠를 추가하려면 옯기면 안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파이프 제작시에 안쪽 재질이요~
3
칸쵸
2010.03.05 14:32
hair를 점점 자라게 애니메이션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아그리팡
2010.03.05 10:04
다운받은 메터리얼 소스를 컨텐츠 브라우저에 어떻게 등록시키나요?
4
임갬
2010.03.05 08:17
렌더링 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하는데요
4
임갬
2010.03.05 08:09
도와주세영 ! 장기를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데..
7
칸탄도
2010.03.05 01:23
처음 설치후 마우스로 물체 이동할려고하는데...
3
정순영
2010.03.04 16:49
타임라인에서 스케일값만 변화가 안되요
2
고래
2010.03.04 11:28
클론오브젝트를 오브젝트 모드시 복제수를 늘렸을때 질문입니다.
2
서라둘리
2010.03.04 10:58
애프터이펙트 CS4 렌더링 문제
6
연성사랑
2010.03.04 10:26
알파 채널 관련 질문입니다.
3
종민
2010.03.04 01:12
문양을 넣은 구 를 만들기위한 boole에 관한 질문입니다.
8
종민
2010.03.03 21:46
맵핑이 겹쳐진부분에서 알파가 잘 빠지지않습니다(본문그림수정하였습니당...^^;;)
8
하늘곰웅
2010.03.03 18:01
Sweep NURBS랑 Align To Spline의 생성 속도를 같이 맞출 수 있나요?
3
장현진
2010.03.03 16:57
렌더링에 대해 (Mac C4d)
6
정순영
2010.03.03 15:36
알파채널 있는 맵을 씌울때, 뒤집어져있는걸 쉽게 바꾸고 싶습니다.
7
오레오
2010.03.03 01:52
1419
1420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X
그럼 tex폴더도 생기고 알아서 라이브러리 파일로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