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실린더와 튜브를 겹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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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듬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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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0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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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팽이관?? 뭐 암튼 실린더와 튜브를 연결시키려는데 저 둘사이의 겹쳐지는 부분이 영 어색하네요...
커넥트시켜도 겹쳐지는게 표시가 나는데..어떻게 만드는게 제일 쉬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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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를 editable후 선 선택해서 split시에 관해서
object를 editable후 선 선택해서 split시에 관해서
2010.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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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타몬스터
유리구슬 같은 빛나는 재질 적용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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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구슬 같은 빛나는 재질 적용문제
2010.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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젯마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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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젤블루
2010.03.01 22:59
저런 이음새 라인이 없이 부드럽게 연결시키려면,
그냥 CAD/CAM 툴에서 사용하는 넙스 모델링으로 필렛 라운딩 하는 것이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모아이나 라이노, 솔리드씽킹 등에서 가져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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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
2010.03.02 00:54
http://www.cinema4d.co.kr/?mid=video_tutorial&page=2&document_srl=475143
(주의 동영상 강좌라 포인트 제법 깎임)
이것말고도 또 있는데 잘 안보이네요.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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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섭
2010.03.02 06:26
헐.. 저도 여러가지 해 봤는디 잘 안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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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우스타터
2010.03.02 11:40
sweep nurbs 는어떨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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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타몬스터
2010.03.12 21:32
저도 sweep nurbs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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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와 튜브를 겹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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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듬파크
2010.03.01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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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CAD/CAM 툴에서 사용하는 넙스 모델링으로 필렛 라운딩 하는 것이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모아이나 라이노, 솔리드씽킹 등에서 가져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