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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2010.02.28 13:57
렌더링을 수행하는 사각형은 CUP코어의 갯수?
스탠다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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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시에 사각형 3개가 계산을 하고있습니다.
저는 3코어를 사용중이구요.
코어수에따라 사각형의 갯수가 달라지나요?
뜬금없지만 갑자기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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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이나 시퀀스로 맵핑할때 포멧이나 사이즈에 대한 정확한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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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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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포도스
안녕하세요 괘적대로 스플라인에 맵핑을 해서 입힐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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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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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사람
2010.02.28 14:01
버킷이라고 부르는 녀석인데, CPU 하나당 하나씩 뜹니다 ㅋㅋ
랜더팜으로 랜더돌리면 버킷들이 운동회를 하는 기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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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팬더
2010.02.28 15:17
i7 은 8개 돌던데 정말 빠르더라구용 ㅎㅎ
전쿼드라서 4개~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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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10.02.28 17:07
물리적으론 4개입니다, 하이퍼쓰레딩이 적용되어 8개로 보이지만 실제론 4개보다 10~15%정도 빠른 수준입니다..
하이퍼 쓰레기라고도 불리우지용..ㅎㅎㅎ
환경설정에서 버켓 갯수를 임의적으로 설정할수도 있어요^^ 라인위주의 모델링에는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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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2010.03.02 01:17
맥프로는 16개~ ㅋㅋ ====3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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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섭
2010.03.02 08:39
ㅎㅎ 16개짜린.. 쓰면 아주 신나게 렌더하겠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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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군
2010.03.02 08:54
아 코어수당 버킷수가 틀리군요. 몰랐는데 좋은 정보 얻고 가네요~
이제 920으로 업글 하려고 하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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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타몬스터
2010.03.10 12:30
흠... 빨리 cpu개수를 올리고 싶은 충동이 마구드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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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띠미
2010.03.16 12:22
좋은사양일수록 좋겠지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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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솔킹
2010.03.18 11:25
맥프로써보구싶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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