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33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애니매이션키를 주고 Pivot을 바꾸면 오브젝트 위치가 바뀌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Null오브젝트를 만들고 거기에 하이어라키 해 줬는데... 그것도 안되던데,

애니매이션키를 주고 난 다음 Pivot을 바꿀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이건 파생된 질문인데요...

맥스에선 애니매이션키를 주고 난 다음 AutoKey를 끈 다음 오브젝트를 움직이면 움직인 위치에서 애니매이션이 먹어 지거든요.

이것 처럼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사실 이 문제 때문에 쉽게 할수 있는 작업도 막혀서 다시 맥스로 작업하곤 해요... ㅠ.ㅠ 도와 주세요... ㅠ.ㅠ)
  • profile
    츄파춥스 2010.02.26 10:24 Files첨부 (1)
    우선 기존의 축에서 애니메이션을 준다음 Null에다가 하이어라키 시키거나 Axis(축)를움직이게 되면 축이 바뀌기 때문에
    당연히 움직임이 바뀐다고 보네요^^
    그리고 맥스에서는 오토키라는걸 끈다음 오브젝트를 움직여야 애니메이션이 먹나보네요-ㅅ-;;;
    시네마에서는 오토매틱키프레이밍이라는걸 켜놓고 프레임 정해주고 뷰포트에서 오브젝트를 움직여주면 키가 알아서 먹는답니다^^
    auto.jpg 
  • ?
    .피. 2010.02.26 10:48
    Auto 키를 "킨"을 "끈"으로 잘 못쓰신듯
    그리고 전문가 라면 auto 키는 해서는 안될 행동입니다.
  • profile
    츄파춥스 2010.02.26 11:32
    그럼요 그럼요ㅎㅎ auto키는 쓰면 안되는것이지요~
  • ?
    땡굴 2010.02.26 14:57
    흠.... 그러면 키가 있으면 축을 바꿀수 없다는 결론인가요??

    음... 그리고 맥스의 경우엔 오토키를 켜고 키를 준 오브젝트를 끈 상태에서 움직이면
    움직여 진 지점부터 애니매이션이 먹는단 말이죠.
  • ?
    마스타몬스터 2010.03.10 12:26
    오호.....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4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9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91
6797 Plugin 모든 플로그인 파일들은 맥슨 플러그인 폴더에 넣기만 하면 되나요? 1 맥으로맥잡기 2010.02.27 1282
6796 시뮬레이션 눈가리개를 cloth를 이용해서 표현하려합니다. 2 file 오레오 2010.02.27 919
6795 안티알리아싱의 선택 3 문석민 2010.02.26 755
» 애니메이션 애니매이션 키를 주고 Pivot을 바꿀려고 하는데요.... 5 땡굴 2010.02.26 733
6793 프로그램 작업한 c4d파일이 Not enough Memory오류와 함께 안열립니다. 4 폰트매냐 2010.02.25 1137
6792 모델링 블린으로 만들 구멍의 속면을 채우고 싶은데요 3 file 임갬 2010.02.25 1166
6791 Dynamics rigid body 속도 조절 질문드립니다. 11 file 진똥이 2010.02.25 1746
6790 C4DIC vol1 dvd2 널오브젝트 챕터보다가 이해가지않는 현상이. 5 file 액션피플 2010.02.25 608
6789 렌더링할때 alpha channel 을 체크했는데 에펙에서는 배경이 검정색으로 나오는데 왜그런건가요? 2 file 효댕이 2010.02.25 1308
6788 라이팅 SKT 안드로이드 관련 광고 같은 느낌의 깔끔한 밝은 회색 배경은 어떻게 만드나요? 38 file 눈팅이 2010.02.24 2108
6787 기타 Axis Center에 관해 정말 궁금한 부분입니다. 7 딤포 2010.02.24 950
6786 기타 c4d에 부피를 구하는 기능이 있나요?? 6 햄토리 2010.02.24 966
6785 프로그램 C4D 버전11에서 connect+delete 메뉴가 어딨는지 궁금합니다 4 맥으로맥잡기 2010.02.24 873
6784 텍스쳐 네온 효과를 주려면 어떤부분을 조절해야하나요? 7 플라이댕 2010.02.24 1127
6783 합성사진 랜더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 (객체가 안보이게 하는방법) 3 마스타몬스터 2010.02.24 8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1463 1464 1465 146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