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id body 를 이용해 보석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을 했습니다.
근데 떨어지는 속도를 천천히 조절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꼭 rigid body를 이용하지 않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보석이 비처럼 계속 내리고 바닥에 튕겨 나가는 애니매이션을 하고 싶은데 파티클로 하면 계속 내리게 할수있지만
바닦에 팅기게 하는 법을 몰라 rigid body를 사용했는데 파티클로도 바닥에 튕기게 할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영상첨부합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근데 떨어지는 속도를 천천히 조절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꼭 rigid body를 이용하지 않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보석이 비처럼 계속 내리고 바닥에 튕겨 나가는 애니매이션을 하고 싶은데 파티클로 하면 계속 내리게 할수있지만
바닦에 팅기게 하는 법을 몰라 rigid body를 사용했는데 파티클로도 바닥에 튕기게 할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영상첨부합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에미터 속성의 스피드를 만지거나 10초에 30프레임레티트면 10프레임레이트로 걸면 30초가 나올것이며
에펙에서 살짝만지면 되지않을까합니다
파일첨부는 밑에분들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