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10.02.23 11:55

오늘 가입했습니다~

조회 수 35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친구들과 조촐하게 단편영화를 찍는데 CG부분이 많아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시네마 포디를 알게 되었습니다.

원래 마야 쓰는데 처음부터 배울때 조금 수월하겠죠????

헤헤 많은 활동하겠습니다~
  • profile
    이단비 2010.02.24 08:59
    조금 수월하긴 할겁니다. 마야는 저도 잘은 모르나 여지껏 봐온 바로는 그렇더군요..
    심지어는 마야나 맥스를 경험해 보시고 오는것도 가끔 추천할 정도입니다.
    그래야 시네마가 편하고 좋다는게 화악 느껴지거든요 ㅎㅎㅎ
    꾸준한 활동 하세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7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62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4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2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9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2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21
8465 가입인사 가입인사올립니다. 눈꽃바람 2010.02.22 313
8464 시4d 작업환경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15 눈꽃바람 2010.02.22 1269
8463 가입인사 가입인사 1 라이누 2010.02.22 347
8462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_^ 1 솬님 2010.02.22 325
846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알렉스77 2010.02.22 315
8460 가입인사 다시가입했네요??? 3 웨이션머 2010.02.22 381
8459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 1 루시드폴 2010.02.22 344
8458 시네마로 온 이유? 5 류소 2010.02.22 1209
8457 가입인사 오늘 가입했습니다~ 1 포츈 2010.02.23 347
8456 가입인사 방금 가입 햇어열~ 1 빠삐옹 2010.02.23 332
8455 이 사이트에 정말 감사하네요...ㅜㅜ 11 쏜호 2010.02.23 1151
8454 어제 잠시 본 뉴스 4 무브온 2010.02.23 1218
» 가입인사 오늘 가입했습니다~ 1 베지밀 2010.02.23 351
8452 지금 주문할라구 구러는데... 사양궁합이 맞는지만...^^ 5 아트펜 2010.02.23 1827
8451 입문한지 이제 2달....넘 좋아요~~^_____________^* 1 미키 2010.02.23 1321
8450 통 큰 여자친구의 발렌타인데이 선물.... 21 file 자기류 2010.02.23 1710
8449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어쩔꺼야 2010.02.23 321
8448 iPad 도착 36 file 슈퍼맨 2010.02.23 1222
8447 완전 혼자 빵 터졌네요 ㅋㅋ 22 file 신군 2010.02.23 1255
844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진짜민화 2010.02.23 3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07 508 509 510 511 512 513 514 515 51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