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원을 그리는 방법을 몰라서
arc를 한뒤
복사 -> 180도 회전
->lothe nurbs를 했답니다..
이렇게 하니 사과의 윗 부분과 아랫부분에 경계선이 생기네요
....
하이퍼 넙스를 사용해도 동글동글해 보이지 않길래..
subdivision editior와 render수치를 올렸다가
컴퓨터가 다운되버렸습니다 ㅠ_ㅠ
파일을 첨부해봅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ㅠㅠ
반원은 어떻게 그리나요..?
첨부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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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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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개랑놀기 | 2010.02.22 | 6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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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빈 | 2010.02.22 | 3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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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에서 두개의 Environment 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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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노타임 | 2010.02.22 | 355 |
그리고 사과는 언제나 대칭이 아니기 때문에 회전 넙스 보다는 하이퍼 넙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 올릴테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은 큐브를 에디터블 해서 펑션의 서브디바이드(하이퍼넙스 옵션 체크) 후 하이퍼 넙스를 적용해서 만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