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원을 그리는 방법을 몰라서
arc를 한뒤
복사 -> 180도 회전
->lothe nurbs를 했답니다..
이렇게 하니 사과의 윗 부분과 아랫부분에 경계선이 생기네요
....
하이퍼 넙스를 사용해도 동글동글해 보이지 않길래..
subdivision editior와 render수치를 올렸다가
컴퓨터가 다운되버렸습니다 ㅠ_ㅠ
파일을 첨부해봅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ㅠㅠ
반원은 어떻게 그리나요..?
| 첨부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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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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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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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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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오훈 | 2019.06.27 | 21689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6763 | 프로그램 | 시포디에서 ase 확장자로 아웃풋 가능한지요? 1 | 김태영 | 2010.02.22 | 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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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질에서 두개의 Environment 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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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팅 거리에 관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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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빈 | 2010.02.22 | 791 | 
| 6760 | 애니메이션 | 이런 효과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 ^^ 11 | 힝힝 | 2010.02.22 | 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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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미와 같은 곤충류도 모델링 할수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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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756 | Bodypaint 3D | 타플랫과 사용법 2 | 최강애돌 | 2010.02.21 | 995 | 
| 6755 | 모델링 | 
																						
								
					스플라인 작업중에 축이 겹쳐져서 포인트나 핸들을 컨트롤 할수가 없습니다.				
												12												 | 
																																										케이믹스 | 2010.02.21 | 689 | 
| 6754 | Bodypaint 3D | 
																						
								
					필압관련 메뉴가 활성화 되지 않아요				
																								 | 
																																										마늘은매워 | 2010.02.20 | 11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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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헤드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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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석민 | 2010.02.20 | 945 | 
| » | 모델링 | 
																						
								
					사과를 만들려고 합니다.. ㅠ_ㅠ				
												5												 | 
																																										동네개랑놀기 | 2010.02.20 | 797 | 
| 6751 | 텍스쳐 | 
																						
								
					시계에자주쓰이는 로마눈자숫자는 어떤식으로 만드나요?				
												8												 | 
																																										웬룬희 | 2010.02.20 | 971 | 
| 6750 | 기타 | 
																						
								
					c4d작업물 출력을 위해 포토샾 proof color시				
												3												 | 
																																										푸른잎새 | 2010.02.19 | 858 | 
| 6749 | 텍스쳐 | 
																						
								
					헝겊 천 재질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2												 | 
																																										오레오 | 2010.02.19 | 1523 | 
그리고 사과는 언제나 대칭이 아니기 때문에 회전 넙스 보다는 하이퍼 넙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 올릴테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은 큐브를 에디터블 해서 펑션의 서브디바이드(하이퍼넙스 옵션 체크) 후 하이퍼 넙스를 적용해서 만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