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사과를 만들려고 합니다.. ㅠ_ㅠ

by 동네개랑놀기 posted Feb 20, 2010 Replies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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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_problem.jpg  

반원을 그리는 방법을 몰라서
arc를 한뒤
복사 -> 180도 회전
->lothe nurbs를 했답니다..
이렇게 하니 사과의 윗 부분과 아랫부분에 경계선이 생기네요
....

하이퍼 넙스를 사용해도 동글동글해 보이지 않길래..
subdivision editior와 render수치를 올렸다가
컴퓨터가 다운되버렸습니다 ㅠ_ㅠ

파일을 첨부해봅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ㅠㅠ
반원은 어떻게 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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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맥마인드 2010.02.20 14:26 Files첨부 (1)
    스플라인 중간이 잘렸습니다. 그런경우 포인트가 두개 같은 위치에 놓이면서 라인이 생길 수 밖에 없답니다.

    그리고 사과는 언제나 대칭이 아니기 때문에 회전 넙스 보다는 하이퍼 넙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 올릴테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은 큐브를 에디터블 해서 펑션의 서브디바이드(하이퍼넙스 옵션 체크) 후 하이퍼 넙스를 적용해서 만든 겁니다.
  • ?
    동네개랑놀기 2010.02.20 15:04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복받으실꺼에요 ㅠㅠㅋㅋ
  • ?
    스기루 2010.02.20 16:29
    저도 감사하빈다 파일 받아갈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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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10.02.20 17:17
    동강쪽의 토마토 만들기 응용하시면 됩니다.
  • profile
    신군 2010.02.22 02:26
    깔끔하고 예쁜 사과 하나 잘 보았습니다.
    저도 모델링 한 번 해 보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