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tter에서 뿌려지는 파티클 입자들의 경로를 지정할순 없나요?
by
종민
posted
Feb 19, 2010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emitter에서 뿌려지는 파티클 입자들이 직선으로만 나오는데
곡선또는 지그제그 같은 형식으로 뿌려지게 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
Prev
헝겊 천 재질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헝겊 천 재질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2010.02.19
by
오레오
이어폰 홀을 만들려고 합니다
Next
이어폰 홀을 만들려고 합니다
2010.02.19
by
가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피.
2010.02.19 22:01
이미터 꺼내신 곳 ,옆에 field의 gravity등과 같은 것을 같이 써주면 됩니다.
스플라인과 같이 경로를 지정하고 이동시키는 방법은 씽킹을 쓰시면 되는데..
이게 말로 설명하기가 참으로 힘듭니다. ㅜㅜ
댓글주소복사
댓글
?
종민
2010.02.20 14:22
감사합니다 ㅠㅠ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단축키 바꾸는 방법
2
최강애돌
2010.02.21 19:00
타플랫과 사용법
2
최강애돌
2010.02.21 17:45
스플라인 작업중에 축이 겹쳐져서 포인트나 핸들을 컨트롤 할수가 없습니다.
12
케이믹스
2010.02.21 05:13
필압관련 메뉴가 활성화 되지 않아요
마늘은매워
2010.02.20 20:16
차량 헤드라이트
4
문석민
2010.02.20 18:36
사과를 만들려고 합니다.. ㅠ_ㅠ
5
동네개랑놀기
2010.02.20 10:30
시계에자주쓰이는 로마눈자숫자는 어떤식으로 만드나요?
8
웬룬희
2010.02.20 03:14
c4d작업물 출력을 위해 포토샾 proof color시
3
푸른잎새
2010.02.19 21:03
헝겊 천 재질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2
오레오
2010.02.19 18:45
emitter에서 뿌려지는 파티클 입자들의 경로를 지정할순 없나요?
2
종민
2010.02.19 16:07
이어폰 홀을 만들려고 합니다
2
가치
2010.02.19 10:52
프라모델 모델링 하고 있는데요;;
5
마스타몬스터
2010.02.19 10:38
불린 연산시 단일 오브젝트 생성 / 비생성의 모델링 차이.
4
케이믹스
2010.02.19 05:08
C4D Vray Material 사용관련 문의입니다~
6
구사장
2010.02.18 21:18
maya의 Reference Editor 같은 기능이 있을까요?
4
더파이팅
2010.02.18 19:57
1409
1410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X
스플라인과 같이 경로를 지정하고 이동시키는 방법은 씽킹을 쓰시면 되는데..
이게 말로 설명하기가 참으로 힘듭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