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쿱을 허접 모델링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유리창의 경우 바디 외 따로 폴리곤을 불러들여 포인트를 찍어서 다시 만들어야 하는지
아니면 기존 바디에서 포인트를 찍어 만들어 따로 떼어줘야 하는지 헤깔립니다
기존의 바디와 유리창을 맞추기가 힘드네요 어떤 방법이 또 있을까요?
그런데 유리창의 경우 바디 외 따로 폴리곤을 불러들여 포인트를 찍어서 다시 만들어야 하는지
아니면 기존 바디에서 포인트를 찍어 만들어 따로 떼어줘야 하는지 헤깔립니다
기존의 바디와 유리창을 맞추기가 힘드네요 어떤 방법이 또 있을까요?

제 경우엔 차량 번넷, 범퍼, 문짝, 트렁크등 파트별로 나눠서 작업을 했었습니다. 나중에 문짝 열리고 닫히는 애니줄때도 편하고요 ㅋ
그리고 유리창 및 파트별 디테일 들어갈때엔
대략의 차량모양을 한 덩어리로 잡은 상태에서 스필릿 한 후 정리를 하는게 괜찮았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