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명한 알프레드작품이나 싸이옵의 택스트 파티클 영상같은 모였다가 뭉치는 작업을 하고싶은데요
가지고있는 지식으론 매트릭스 오브젝트를 사용해서 volume이나 surface로 파티클개수를 올려서
모그라프의 이펙터를 사용해서 원하는 오브젝트 형태로 모여들게하고 몰프되게하고 있습니다.
(피 블럽같은효과가 아니라 알프레드처럼 어떠한 쉐입형태들이 형태를 이를수있도록해야합니다.)
그런데 모그라프를 이용하니깐 여러가지 문제가 많이생기네요.
순수 팅킹으로 작업을 해보고싶은데요.
모그라프의 인헤리턴스이펙트처럼 몰프되는듯한 파티클을 만드려면 어떤 구조로 파티클 노드를 짜야하는지
아니면 어떤 방법으로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모그라프와 팅킹같이쓰고있는데 작업이 너무 무거워지네요
그리고 파티클 컨트롤에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유명한 알프레드작품이나 싸이옵의 택스트 파티클 영상같은 모였다가 뭉치는 작업을 하고싶은데요
가지고있는 지식으론 매트릭스 오브젝트를 사용해서 volume이나 surface로 파티클개수를 올려서
모그라프의 이펙터를 사용해서 원하는 오브젝트 형태로 모여들게하고 몰프되게하고 있습니다.
(피 블럽같은효과가 아니라 알프레드처럼 어떠한 쉐입형태들이 형태를 이를수있도록해야합니다.)
그런데 모그라프를 이용하니깐 여러가지 문제가 많이생기네요.
순수 팅킹으로 작업을 해보고싶은데요.
모그라프의 인헤리턴스이펙트처럼 몰프되는듯한 파티클을 만드려면 어떤 구조로 파티클 노드를 짜야하는지
아니면 어떤 방법으로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모그라프와 팅킹같이쓰고있는데 작업이 너무 무거워지네요
그리고 파티클 컨트롤에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