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과 조명과 맵핑을 허접하게 30분안에 끝내버리고 랜더셋팅에서 Ambient Occlusion 과 Global Illumination 을 적용해서 랜더를 걸어봤습니다.
랜더타임이 40분정도....ㅜㅜ 컴이 꼬진가....허접한 모델링조명맵핑을 랜더셋팅으로 어느정도 보완이 되나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아 근데 평면거울인데도 오목거울처럼 물체가 굴절되서 보이는걸 어떻게 조정하는지 모르겠네요...;;;

랜더타임이 40분정도....ㅜㅜ 컴이 꼬진가....허접한 모델링조명맵핑을 랜더셋팅으로 어느정도 보완이 되나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아 근데 평면거울인데도 오목거울처럼 물체가 굴절되서 보이는걸 어떻게 조정하는지 모르겠네요...;;;
거울 굴절은 시점상 원래 저렇게 나오는게 자연스러운거 아닌가 생각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