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axis가 비틀어져 있는데 월드축이랑 동일하게 유지하는 방법
by
밥좀주소
posted
Jan 28, 2010
Replies
1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대왕초보입니다.
모델링을 하는데 언제부턴가 애식스가 비틀어져 있더군요.
월드축이랑 동일하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
부탁드립니다~ 꾸벅
Prev
스트라이프무늬의 스틸을 매핑중인데 뭔가 이상합니다
스트라이프무늬의 스틸을 매핑중인데 뭔가 이상합니다
2010.01.28
by
사카이
건물이 해체되어서 다시 모이는 씬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ext
건물이 해체되어서 다시 모이는 씬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0.01.28
by
아포도스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0'
아키라박
2010.01.28 13:27
채택
Files
첨부
(1)
X
•
axis.jpg
축에 마우스커서를 놓으시고 우클릭하시면 축을 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1
0
에이제이
2010.01.29 11:44
헉...이런간단한 방법이 있었군요 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밥좀주소
2010.01.28 13:45
와~ 엄청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레드망고
2010.01.29 10:00
저한테도 필요한기능이었는데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달사람
2010.01.31 18:27
나도 코디네이터만 사용했었는데 ㅋㅋ 라박아 땡큐 ㅋ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신군
2010.02.22 02:34
답변 잘 보고 갑니다. 이런 간단한 방법이 있었군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강또깡
2010.03.10 16:49
이곳에 이런 친절한 답변을 모르고... ㅎ 다른 곳에서 저는 힘겹게....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시렁이쥔
2010.04.01 18:47
오 이런 기능이 있는줄은 저도 ..첨...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성은
2010.04.01 22:47
오 감사합니다 유용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크리드
2010.06.30 15:23
감사합니다. 정말 답답했었는데... 간단한 방법이네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rigid body 태그를 사용해서 물체를 떨어뜨리고난후 다시 되돌리는방법이 있을까요
7
에덴의끝
2010.01.29 16:46
두루마리 지도 펼쳐지기.
4
로빈
2010.01.29 14:23
C4DiC 구입하면 포인트 준다는데 언제쯤 포인트를 받을수 있나요???
1
고성호
2010.01.29 14:05
백그라운드에 시퀀스영상을 넣고 싶습니다.
4
고성호
2010.01.29 13:53
웨이트 영역을 커브의 포인트로 컨트롤이 가능할까요?
4
샤이닝
2010.01.29 11:03
설치후 재부팅 microsoft visual c++ 2005 에러
4
우짜꼬
2010.01.29 00:49
랜더링 후 이미지에 원하지 않는 선이 생겨요
4
고구마
2010.01.28 19:57
몰프태그에 관해서 질문드려봅니다.
9
오즈
2010.01.28 15:05
간단한 모델링을 하던 중에 시포디가 느려지는 현상
8
밥좀주소
2010.01.28 14:47
스트라이프무늬의 스틸을 매핑중인데 뭔가 이상합니다
3
사카이
2010.01.28 14:12
axis가 비틀어져 있는데 월드축이랑 동일하게 유지하는 방법
10
밥좀주소
2010.01.28 12:42
건물이 해체되어서 다시 모이는 씬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아포도스
2010.01.28 10:50
rigid body 기본 움직임을 키프레임으로 조종하고 싶습니다.
3
왕팬더
2010.01.27 22:28
폴리곤 선택이 안 됩니다
3
나히히히
2010.01.27 19:22
점선 화살표 모델링 질문 드립니다~
2
나무곰
2010.01.27 17:45
1419
1420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