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폴리곤상태에서 부드러운 엣지생성
by
케이제이나스
posted
Jan 21,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폴리곤상태의 오브젝트에 특정 엣지만 선택하여 곡선으로 바꾸거나 부드럽게 만드는 법은 없나요?
검색해봤는데 잘 안나오네요...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Prev
bend적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bend적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2010.02.02
by
쩌루
프리미어 편집 어떻게 하세요?
Next
프리미어 편집 어떻게 하세요?
2010.01.21
by
아만자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케이제이나스
2010.01.21 16:50
감사합니다~ 너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디반장
2010.01.21 16:52
에고 글 수정하는동안 이미 다 보셨군요 . ^^;;
댓글주소복사
댓글
?
디반장
2010.01.21 16:51
Files
첨부
(1)
X
•
베벨.jpg
보통 베벨을 사용합니다 베벨은 포인트 엣지 폴리곤 일때 옵션이나 양상이 조금씩 다릅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폴리곤상태에서 부드러운 엣지생성
3
케이제이나스
2010.01.21 16:07
프리미어 편집 어떻게 하세요?
6
아만자
2010.01.21 15:51
LCD창에 이미지넣기는 어떻께 해야 합니다까?
2
창스
2010.01.21 11:56
sphere에서 타이포로 변하는 방법 뭐가 있을까요?
2
오레오
2010.01.21 11:52
subframe sampling 옵션이 있나요?
1
파랑벌레
2010.01.21 11:27
fillet cap 적용 후 knife 안되나요?
4
슈퍼펭귄
2010.01.21 07:21
백라이트 재질 적용관련 문제가...
2
푸른잎새
2010.01.20 20:16
모다이나믹은 리깅한 케릭터에는 안먹나요?
5
소년톤
2010.01.20 17:48
오브젝트를 나선형으로 변형하기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8
뻘겅새
2010.01.20 14:13
키보드의 피리오드키 라는 것이 뭔가요?
4
윤목수
2010.01.20 14:03
multi shader가 잘 먹히질 않습니다.
5
스치듯
2010.01.20 00:09
셀렉션 부분에 적용된 머테리얼을 확인하려면?/ 특정한 셀렉션에 해당하는 재질을 선택...
7
네르발2호
2010.01.19 22:37
타임라인에서 Wavform 을 확인할수 없나요?
2
레이
2010.01.19 11:59
boole이나 instance등을 사용시 현저하게 느려집니다.
7
쉐도우워커
2010.01.19 10:05
모다이나믹시 탱탱볼 같은 탄성을 주고싶습니다.
6
오레오
2010.01.19 01:16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143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