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10.01.07 23:38

가입인사드립니다

조회 수 504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요새 시네마4D를 학원에서 열공중인데 선생님이 여기를 추천해 주셨네요. 앞으로 많은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 profile
    아키라박 2010.01.09 21:46
    학원을 다니시니 금방금방 실력이 좋아지시겠네요.. ㅜㅜ  부럽습니다.. ㅎㅎ 아무트 ㄴ반가워요~
  • profile
    알비 2010.01.10 13:12
    혼자독학하시는 것보다 학원다니시는 게 낫고요.
    학원에서도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서 개인차가 있어요.
    열심히 하세요.^^
  • ?
    밥좀주소 2010.01.28 18:13
    괜찮은 학원이면 추천좀 해주세요~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0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9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8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4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1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4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42
»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3 오크리 2010.01.07 504
9684 Assassin's Creed 2 11 도갱 2010.01.07 1270
9683 소리소문 없었던 부산경남정모후기ㅋㅋㅋ 17 달사람 2010.01.07 1186
9682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3 나나00 2010.01.07 320
9681 직장인이 다닐만한 c4d학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벅와일드 2010.01.07 2469
968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벅와일드 2010.01.07 457
967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블란스 2010.01.07 389
9678 설레임 2 태훈 2010.01.07 1410
9677 가입인사 열공 3 태훈 2010.01.07 368
9676 아바타 CG - 한국인 26 카이 2010.01.07 2720
967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3 제이플레이 2010.01.07 340
9674 컴퓨터를 새로 장만하는중인데요... 4 개미0323 2010.01.07 1208
9673 모션그래픽을 위한 c4d 책...ㅠㅠ 6 케이제이나스 2010.01.07 1712
967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아치양스 2010.01.06 336
9671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1 까칠나비 2010.01.06 381
967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주머니 2010.01.06 338
966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서별 2010.01.06 336
9668 날이 너무 춥네요^^ 3 케이제이나스 2010.01.06 1221
9667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2 둘리야 2010.01.06 385
966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케이제이나스 2010.01.06 3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46 447 448 449 450 451 452 453 454 45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