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밴드 디포머 적용에 관한 질문

by 인상좋은 효도르 posted Jan 07,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약간의 두께감이 있는 로고를 만들었는데요, 방패 모양으로 휘어지게 밴드 디포머를 줄려고 하는데요, 꼭 한개의 폴리곤 모델로 커넥트 한 후에 디포머를 적용해야 하는지요? 그렇게 하다보니 별모양하고 공모양에 적용되어진 프리디포머가 다 깨지고, 재질도 문제가 생기는지라...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 profile
    츄파춥스 2010.01.07 11:23
    LOGO라는 null안에다가 밴드를 넣어주면 널안에있는 오브젝트들이 전체적으로 다 디포머가 먹는답니다~
    근데 파일을 봤을때 방패모양의 오브젝트 메쉬가 적어서 밴드가 제대로 안먹을꺼 같네요^^
  • profile
    일단 그룹핑한후 
    또하나의 그룹으로 종속시키면 됩니다.

    예를 들어
        NullObject
    L NullObject(방패)
    L 방패1
    L 방패2
    L 기타...
    L Deformer

    문제는 파일을 살펴보니
    휘어지게 할려면 일정량의 폴리곤들(세그먼트)들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 방패의 상황으로는 -_-"

    NFL logo_01.jpg
    첨부파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
    달섭 2010.01.08 01:21
    새로로 나이프 가지고 잘라버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