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1.06 08:34

오늘 그리 추워요?

profile
조회 수 1180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IMG_0169.PNG

오늘 이리도 추워요? 영하21도라니...
야후가 바보인가? 아님 아이폰이 문제인가?

했더만 맥에서도 같은 결과네요...
야후는 똑바로 써비스 해랑~~~~



정말 -21도일까?....emoticon
  • ?
    유재남 2010.01.06 08:50
    보셨군요.. 저두 아침에 집에서 나서기 전 아이폰 날씨를 보았는데 -21도.. 
    뭥미 -.-; 했습니다 ^^
  • ?
    엘. 2010.01.06 09:49
    오늘 날씨 괴물~!!! 근데...-21도는..-.-;;  아이폰 에러발견하는구낭~~
  • ?
    유재남 2010.01.06 09:55
    어차피 날씨 정보는 Yahoo Weather에서 퍼오는 거니깐,, Yahoo Weather의 에러 이겠죠 ^^;;
  • profile
    램프바바 2010.01.06 10:52
    저도 아침에 확인하고 화들짝 놀랐었는데~ㅎㅎ
    근데 아이폰 화면 캡쳐 어케하는거에여??ㅎㅎ
  • ?
    빛날광 2010.01.06 11:03
    홈버튼과 잠자기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되요^^
  • profile
    정호 2010.01.06 10:57
    아이폰없는 나는 루저 ㅠㅠ
  • profile
    슈퍼맨 2010.01.06 13:25
    오른쪽 큰글씨는 전국 최저기온...
    서울 기온은 서울 하단의 온도 아닌가요?
    음...
    그래도 -21도라니...
    ㄷㄷㄷ...
  • profile
    알비 2010.01.06 22:33
    냉동고 온도가 -18도인데 말이죠...
  • profile
    오즈 2010.01.07 00:58
    저온도를 보니 군대에 있을때 생각이...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9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8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81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4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1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3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40
» 오늘 그리 추워요? 9 file 길동 2010.01.06 1180
9664 C4D와 호환이 잘되는 도면 프로그램. 5 초로 2010.01.06 3039
966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4 초로 2010.01.06 417
966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3 티케이 2010.01.05 351
9661 cinema4d 모델링 참고자료가 잇나여 4 아트진 2010.01.05 2826
9660 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 3 마적 2010.01.05 393
9659 가입인사 첫 인사 올립니다^^ 3 카멜레옹 2010.01.05 408
965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이니에스타 2010.01.05 335
9657 가입인사 가입인사해요~ 2 나히히히 2010.01.05 412
9656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ㅁ+// 2 따중이 2010.01.05 337
965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옥선강 2010.01.05 368
9654 새해 복 많이.....OZ 4 빠다구라 2010.01.05 1319
9653 이거 이거.. 클론이 아닐까요? ㅋㅋ 8 file 아톰2009 2010.01.05 1313
965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호호간다 2010.01.05 368
9651 오늘 눈 너무 많이 왔네요~ 6 신군 2010.01.05 1249
9650 '도심 스키장 개장' 18 file 토핑 2010.01.04 1307
9649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아떼모야 2010.01.04 466
9648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3 오글오글 2010.01.04 515
964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3 므아 2010.01.04 397
9646 박대기 기자님..앙~ 5 file 아론_데_림 2010.01.04 133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47 448 449 450 451 452 453 454 455 45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