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디자인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시네마포디 수업시간에 배웠는데 개인작업을좀 해보려고 이렇게 가입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시네마포디 수업시간에 배웠는데 개인작업을좀 해보려고 이렇게 가입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61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702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693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553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827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245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151 |
| 9165 | B반 정모후기입니다. 2 | 카파비넛 | 2009.12.22 | 1321 | |
| 9164 | A반 후기 입니다. 1 | 훈공 | 2009.12.22 | 1434 | |
| 916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 | 번개탈까 | 2009.12.22 | 337 |
| 9162 | B반 후기올립니다 1 | 타미 | 2009.12.22 | 1189 | |
| 9161 | 가입인사 | 가입인사 1 | 악어 | 2009.12.22 | 355 |
| 9160 | 가입인사 | 가입인사 1 | 페가다 | 2009.12.22 | 371 |
| 9159 | 모니터 구입 어떤 회사의 모니터가 좋을 까요? 8 | 도갱 | 2009.12.22 | 1311 | |
| 9158 | B반 정모 후기 입니다. 1 | 정다운 | 2009.12.22 | 1683 | |
| 9157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여~ 1 | 빵또아 | 2009.12.22 | 445 |
| 9156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려요~ㅜㅜ 1 | 정혜 | 2009.12.22 | 335 |
| 9155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갱상도 | 2009.12.22 | 503 |
| 9154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1 | 환타 | 2009.12.22 | 473 |
| » | 가입인사 | 안녕하세여 2 | 에록 | 2009.12.22 | 434 |
| 9152 | b반 정모후기입니다~ 4 | 쑴~ | 2009.12.22 | 1395 | |
| 915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동츄 | 2009.12.23 | 516 |
| 9150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2 | 얍님 | 2009.12.23 | 457 |
| 9149 | 강좌 하나 클릭했을 뿐인데.. 4 | 얍님 | 2009.12.23 | 1341 | |
| 9148 | a반정모 후기 입니다. 1 | 아론_데_림 | 2009.12.23 | 1183 | |
| 9147 | a반 정모 후기입니다. 1 | 디모션 | 2009.12.23 | 1325 | |
| 9146 | 가입인사 | 씨네마포디를 사랑하는 유저 여러분 저 가입했어요 사랑해요~ 2 | 주님사랑 | 2009.12.23 | 4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