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62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실장님의 소개로 정모를 참가하게 됐는데

상상이상으로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약간 아쉬웠던 점은 에펙보다 모그라프를 좀더 알려주셨음 하는

생각이 쵸큼 들더라구요ㅎㅎ

아무튼 2차는 참석하지 못해 못내 아쉽지만 다음엔 꼭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당!!ㅎ


참고로 닉네임을 바꿨어요 ㅎㅎㅎ
이름없음으로 바뀌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profile
    알비 2009.12.21 13:35
    모그라프는 해보시면 이해가 가실거예요.^^
  • profile
    오즈 2009.12.21 14:49
    모그라프는 장난감이라서 ㅎ
    배우는거도 좋지만 마음대로 해보는거도 좋을꺼에요 ㅋ
  • ?
    이름없음 2009.12.22 11:59


    아하 ㅋㅋ 감사합니당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1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70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9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5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2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4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51
9205 b반 정모 후기에요~^^ 3 해피콩 2009.12.21 1411
9204 B반정모후기 3 웡키 2009.12.21 1180
9203 B반 정모 후기입니다~^^ 2 해선 2009.12.21 1383
9202 A반 정모후기 입니다. 1 불꽃낭자 2009.12.21 1179
9201 A반 후기 남겨요.ㅎㅎ 3 허니 2009.12.21 1125
9200 b반 정모후기입니다 3 포디사랑 2009.12.21 1181
9199 정모후기 2 키다리 2009.12.21 1099
9198 B반 정모 후기 2 리듬 2009.12.21 1166
9197 B반 후기입니다! 4 익명 2009.12.21 1121
» B반정모후기입니당~ㅎ 3 이름없음 2009.12.21 1162
9195 A반정모후기 1 웬룬희 2009.12.21 1188
9194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1 꼴창꼴통 2009.12.21 375
9193 가입인사 가입인사요..안냐세요. 1 프라이맨 2009.12.21 496
9192 B반 정모후기입니다 3 뉴비존 2009.12.21 1177
9191 B반 정모후기.... 3 빈숨 2009.12.21 1201
9190 35만원짜리 '로봇 침공' 단편 영화, 350억원 할리우드 ‘대박’ ^^ 16 최자 2009.12.21 1361
9189 A반 정모후기 3 아토 2009.12.21 1119
918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디뽕이^^ 2009.12.21 344
9187 b_정모후기 1 차차차 2009.12.21 1208
9186 정모후기(토핑님 생일잔치) 6 file 아트펜 2009.12.21 57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