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077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처음 참석하는 정모였는데
오전에 다른 수업을 듣고 가야하는 상황이라 좀 늦어서
입석으로 수업을 들어 좀 아쉬웠어요~

수업은 씨네마4D의 모그라프에 대해서 쉽게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구요,
더불어 씨네마4D와 애프터이펙트 연동과 렌즈플레어, 틴더 박스 플로그인에 대해
상세하게 배워 좋았어요.

아직 활동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지만 다들 반가웠구요, 
다음번 정모도 기대되네요~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0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96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8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4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2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4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47
9225 B반 정모후기입니다.^^ 3 리듬파크 2009.12.20 1138
9224 b반정모후기.. 4 디반장 2009.12.20 1233
9223 b방정모후기입니다. 3 조재원 2009.12.20 1600
9222 b반 정모 후기 4 후꾸오 2009.12.20 1171
9221 가입인사 가입했어여~ 1 무킹 2009.12.20 455
9220 A반 정모 후기입니다. 3 코옹 2009.12.20 1190
9219 가입인사 인사드려요~ 1 까미 2009.12.20 344
921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 돼지목살 2009.12.20 452
9217 B반 정모후기입니다 ㅎ 2 오즈 2009.12.20 1120
9216 B반 정모 후기입니다. 2 잘살자 2009.12.20 1152
9215 C4D 강의A_후기남깁니다. 8 file 도갱 2009.12.20 1418
9214 아바타 보면서 설마설마 했는데.. 11 오즈 2009.12.20 1156
9213 B반 정모 후기 3 성식 2009.12.20 1272
9212 B반 정모후기입니다 4 큐로 2009.12.20 1099
9211 2009년 마지막 정모 후기 2 뚜레주누 2009.12.20 1190
9210 12월 정모후기 3 구월일일 2009.12.20 2068
9209 B반 정모 후기요. 1 노력가 2009.12.20 1229
9208 12월 정모후기 5 스펜서 2009.12.20 1231
» 12월 정모 B반 후기입니다~ 4 해피디자이너 2009.12.21 2077
9206 180도의 진실 3 에덴의끝 2009.12.21 12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