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120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번에도 잠도 안자고 새벽차타고 울산에서 열심히 올라갔습니다 ㅎ
모션그래픽수업에 대한 불타는 열정으로 갔죠 ㅋ
수업은 상당히 재미있고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으며 들었지만 수업내용이 예상보다 너무 쉬운내용이라
듣다가 딴짓을 너무 많이 해버렸죠 ㅎㅎ;(죄송합니다 ㅠ;)
그래도 렌즈 플레어에 대한 정보를 많이 주셔서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_+
뒷풀이는 못갔지만 다음달을 기약하며 올해 마무리 잘들 하세요!
  • profile
    알비 2009.12.21 14:05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 profile
    토핑 2009.12.21 22:09
    올라오신김에 뒷풀이도 참여하고 가시면 더 알차실꺼예요..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1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702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9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5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29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4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53
9225 B반 정모후기입니다.^^ 3 리듬파크 2009.12.20 1138
9224 b반정모후기.. 4 디반장 2009.12.20 1233
9223 b방정모후기입니다. 3 조재원 2009.12.20 1600
9222 b반 정모 후기 4 후꾸오 2009.12.20 1171
9221 가입인사 가입했어여~ 1 무킹 2009.12.20 455
9220 A반 정모 후기입니다. 3 코옹 2009.12.20 1190
9219 가입인사 인사드려요~ 1 까미 2009.12.20 345
921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 돼지목살 2009.12.20 452
» B반 정모후기입니다 ㅎ 2 오즈 2009.12.20 1120
9216 B반 정모 후기입니다. 2 잘살자 2009.12.20 1152
9215 C4D 강의A_후기남깁니다. 8 file 도갱 2009.12.20 1418
9214 아바타 보면서 설마설마 했는데.. 11 오즈 2009.12.20 1156
9213 B반 정모 후기 3 성식 2009.12.20 1272
9212 B반 정모후기입니다 4 큐로 2009.12.20 1099
9211 2009년 마지막 정모 후기 2 뚜레주누 2009.12.20 1190
9210 12월 정모후기 3 구월일일 2009.12.20 2068
9209 B반 정모 후기요. 1 노력가 2009.12.20 1229
9208 12월 정모후기 5 스펜서 2009.12.20 1231
9207 12월 정모 B반 후기입니다~ 4 해피디자이너 2009.12.21 2077
9206 180도의 진실 3 에덴의끝 2009.12.21 12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