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2.19 03:49

늦은 후회

조회 수 2789 추천 수 1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얼마나 한참을 서 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걸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BOBO라는 이름으로... 배우 강성연씨가 음반을 냈었죠.
벌써 몇년 전인가... 꽤 됐네요.

굉장히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주시길래, 처음 들을때 깜짝 놀랐는데...
왜 활동을 접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최근에는 연기 활동도 안하시는 것 같고...

서핑 중에 발견하고, 또 옛 생각에 젖어 드네요...




Who's ▦카이젤블루

?

 

"Hope is a good thing...
...maybe the best of things.
And no good thing ever dies."    영화, "쇼생크 탈출" 中, Andy의 마지막 대사.

 

 

바람의 Kyjel Blue...

 

 

twitter@kyjelblue

facebook.com/kyjelblue

 

  • profile
    알비 2009.12.19 10:26
    강성연씨 계속 연기활동중이셨는데요.
    현재는 저녁드라마에 1인2역으로 출연하시더라구요. 주인공으로....
    팬은 아니신가봐요.ㅋ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1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702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9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5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29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4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53
924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리버훈 2009.12.18 431
9244 와콤 인투어스4 타블렛, 여러분은 어떤가요? 13 서득수 2009.12.18 2533
924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김좌니 2009.12.18 440
924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1 니도 2009.12.19 468
924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볼볼볼 2009.12.19 445
924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순이예요 2009.12.19 385
9239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이재익 2009.12.19 430
» 늦은 후회 1 ▦카이젤블루 2009.12.19 2789
9237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토토21 2009.12.19 370
9236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니키 2009.12.19 402
9235 오늘이 정모날이군요.. 5 이른새벽 2009.12.19 1352
9234 가입인사 가입했어요~ 1 빼꼼토끼 2009.12.19 341
923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프레임 2009.12.19 391
9232 c4d 12월 정모 후기입니다 4 깨진유리 2009.12.20 1233
9231 정모 처음 참석한 사람이에요. 5 터스크 2009.12.20 1162
9230 저의 금요일날 일상...ㅋㅋ 5 전우열 2009.12.20 1276
9229 정모후기.. ㅋ 9 전우열 2009.12.20 1175
9228 b반 정모 후기입니다 ^^ 7 뻘겅새 2009.12.20 1196
9227 부산경남 시포디 유저님들 많으신가요? 6 달사람 2009.12.20 1118
9226 A반 정모 후기... 5 조디악 2009.12.20 114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68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