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시포디에는 맥스처럼 2오브젝트를 attach시킨다음 간편하게 브릿지 해주는 기능은 없나요??
by
헬로귀티
posted
Dec 10, 2009
Replies
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냥 스플라인모드에서 브릿지 시켜서 사용하긴하는데.
하나씩하나씩 연결할려면 귀찮은 부분도 있어서요..(몸통을 만들때라던가..)
그런 편한 기능은 없나요??
Who's
헬로귀티
Prev
ease가속도 interpolation linear 설정외에 그래프로 적용하는 방...
ease가속도 interpolation linear 설정외에 그래프로 적용하는 방...
2009.12.10
by
양갱
cel렌더 질문드립니다~~
Next
cel렌더 질문드립니다~~
2009.12.09
by
쓰방댄서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6'
길동
2009.12.10 02:08
맥스용어는 모르니 패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디반장
2009.12.10 03:03
스플라인 연결을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냥 클로즈 스플라인 시키면되는데요..
일단 스플라인이라면 컨넥트 시킨다음 클로즈이긴 한데요 조금만 질문을 자세히 해주신다면 답변도 더 자세하게 받으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헬로귀티
2009.12.10 07:32
Files
첨부
(1)
X
•
23213213.png
그림안의 노랑과빨강의 테두리안에 보시면 각각의 오브젝트의 모서리들을 붙여버려서 합체시키는 기능이 없나 싶어서요.
맥스에서는 2오브젝트를 attach(하나로연결하는기능)버튼을 누른다음 각각의 border를 선택한뒤에 브릿지만 누르면 하나로 연결이 되거든요..
시포디서 모델링을 하다보니 그런게 없나 싶어서 질문 올렸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9.12.10 12:14
Files
첨부
(1)
X
•
stitchandsew.jpg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오브젝트가 막혀있을경우 두개의 오브젝트의 마주보고있는 면(폴리곤)들을 선택하고 Bridge를 이용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또하나는 뚫훅되어 있을 경우 두 오브젝트의 엣지를 잡고 Stitch and Sew를 이용해서 하면 연결됩니다.
두개의 방법은 연결을 해주지만 각각의 오브젝트로 분리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하나로 합치실려면 커넥트 명령어를 써주시면 됩니다.
ps : 공지로 떡하니 올라와있듯이 [질문전 주의사항] 보시면 알겠지만 맥스를 많이 쓴다고 맥스를 다 쓸줄 아는 개념에서 질문을
작성하시면 곤란합니다.
디반장님 말씀따라 질문시 상대방에게 정확한 의도전달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시간 허비도 줄고 명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유저그룹이 AS센터라고 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서로간의 공부하는 곳임을 잊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헬로귀티
2009.12.10 12:34
네 죄송합니다.
질문이 너무 두리뭉실한 감이 있었습니다, 그건 제 불찰입니다.
다음에 질문을 할떈 길동님 말을 떠올리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답변 고맙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미륵좀비보살
2010.04.27 12:00
감사합니다 좋은것 배워갑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hdri가 정확히 무엇인가요?
4
스치듯
2009.12.10 11:40
ease가속도 interpolation linear 설정외에 그래프로 적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1
양갱
2009.12.10 10:20
시포디에는 맥스처럼 2오브젝트를 attach시킨다음 간편하게 브릿지 해주는 기능은 없나...
6
헬로귀티
2009.12.10 02:01
cel렌더 질문드립니다~~
2
쓰방댄서
2009.12.09 21:49
[셀렉트] 뷰포트에서 임의로 선택후 부모선택하기
말랑이
2009.12.09 20:18
3D 영상에서의 3D작업에 대한 질문입니다
2
난곰이야
2009.12.09 13:11
마커로 바로 이동하는 방법이 있나요?
2
레이
2009.12.09 11:08
로테이션시 축관련 컨트롤,,,
4
만수
2009.12.09 10:26
트럼펫 비슷한 모델링이 막히네요.
2
오레오
2009.12.09 04:21
카메라 뷰로 랜더링시 사이즈 조정에 관해
4
글랑블루
2009.12.08 18:57
컴터견적입니다... 궁합이 맞는지?...
13
아트펜
2009.12.08 17:56
헤어를 적용한 렌더링시 오브젝트 버퍼사용에 문제가 있습니다.
6
그링그링
2009.12.08 15:57
멀티쉐이더로 클론옵젝트에 맵핑하는데 원하는 만큼 단어가 들어가게 할 수 없을까요?
4
루저
2009.12.08 13:49
tp pblurp 에서 입자색깔 랜덤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5
알엔디히트
2009.12.08 06:21
커맨드+W를하는데 화면이 더생기는데 왜그런가요?
4
찰스
2009.12.08 01:45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1441
1442
1443
144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