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과 같이 헤어를 적용한 오브젝트를 오브젝트 버퍼를 사용하여 렌더링할 경우
헤어가 오브젝트 버퍼상에는 표현이 되질 앖습니다.
오브젝트 버퍼를 사용하지 않고 뒷 배경을 뺀 후 알파채널로 가져올 경우에는
헤어표현이 알파채널에 제대로 표현이 되지만 이때는 또 저 나무들의 알파가
제대로 빠지질 않습니다.(나무는 커텐츠브라우저에 포함되어 있는 나무들입니다)
헤어의 오브젝트버퍼가 해결되면 오브젝트버퍼로 렌더링을 걸면 되고
나무의 알파채널이 해결되면 알파채널을 이용하여 렌더를 걸텐데요.
둘 중 하나라도 해결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멀티패스 채크하시고 멀티패스중 "post render"꺼내 놓으시면 헤어의 버퍼가 따로 빠집니다.
헤어버퍼를 합성툴에서 합성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