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652 추천 수 2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Send your own ElfYourself eCards



그건 아니고..  잼있는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보내면 잼있을 것 같네요.

우열사마를 모델로 사용한 건..  
정모사진에서 적당한 다른 사진이 없고..
순전히 잼있으라고  ^^
이렇게 무너져도 저한테 머라고 하시지 않을 인품의 소유자시기 때문에..  케케~~

여러사람을 한꺼번에 올리면 더 잼있네요.

http://elfyourself.jibjab.com/
  • profile
    이단비 2009.12.08 14:36
    우열사마... 유저그룹 송년회때도 한번 더 부탁드려용~~~
  • profile
    머리긴혀기 2009.12.08 14:37
    적당한 사진에 단비님 사진도 많아서 갈등 많이 했습니당.  캬캬~~
  • ?
    맷슨 2009.12.08 15:25
    오.. 표정이 압권이네요...ㅎㅎ

    이거 받으시는 분은 기분 좋아지겠는데요...
  • ?
    유재남 2009.12.08 15:45
    혀기님...
    ..
    많이..
    한가하시군요 ;)
  • ?
    ▦카이젤블루 2009.12.08 15: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 보고 빵 터지고.... 재남님 코멘트에 사래들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켁켁;;;
  • profile
    길동 2009.12.08 16:15
    Send your own ElfYourself eCards
  • profile
    최걸 2009.12.08 16:40
    음... 사진 용량 제한이 2MB 라... 뭔가 심오한 듯 하네요
  • ?
    존재와당위 2009.12.08 18:03
    재미나네요...
    세상 참 펀(fun)해 졌네요
  • profile
    세종대왕 2009.12.08 18:17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ㅎ
  • ?
    죵이 2009.12.08 22:15
    열사마가 학생때에도 춤으로 좀 날렸었죠 ㅋㅋㅋㅋ =ㅁ=
  • ?
    장현진 2009.12.09 09:41
    아주 예전에 전우열님이 메일로 자료 보내주신 적 있었는데 댄스 고수분이셨군요.
  • profile
    맥마인드 2009.12.09 09:58
    열이 춤 잘추네 ㅋㅋ
  • ?
    에덴의끝 2009.12.09 18:30
    Send your own ElfYourself eCards
    아하하..접니다..하ㅏ
  • ?
    비비 2009.12.11 13:01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9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8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7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3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1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3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38
» 우열사마가 댄스를.. ^^ 14 머리긴혀기 2009.12.08 1652
9324 조심조심 14 file 끝장 2009.12.08 1176
9323 가입인사 가입인사 3 파워포디 2009.12.08 386
9322 2012 16 file 길동 2009.12.08 1245
9321 가입인사 가입인사입니다 ^^ 4 킁킁이 2009.12.08 439
932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4 나나미 2009.12.07 335
9319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5 검은망토야옹 2009.12.07 437
9318 컴퓨터를 구입할까 합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4 서득수 2009.12.07 1269
931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4 볼가강 2009.12.07 407
9316 제가 어디서본지 기억이안나지만 3 느끼뽀 2009.12.07 1201
9315 한번 돌이켜보니.. 9 봄박 2009.12.07 1086
9314 가입인사 안녕하세여~ 봄박이에욥! 5 봄박 2009.12.07 468
9313 가입인사 안뇽하세요 4 나나노 2009.12.06 435
9312 이번에 생각하고있는 컴터 업그레이드 견적 내봤습니다 12 file 지구소년 2009.12.06 2598
9311 가입인사 가입인사^^ 4 초보자 2009.12.06 421
9310 Acer의 굴욕 9 file 길동 2009.12.06 1358
9309 가입인사 가입인사요^ ^ 4 락앤락 2009.12.06 448
9308 드디어 방학이네요 ㅎ 3 오즈 2009.12.05 4440
9307 가입인사 영문 아이디 쓰다가... 4 하이니 2009.12.05 551
9306 날로 날로~ 3 완초씨포디 2009.12.05 11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64 465 466 467 468 469 470 471 472 47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