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로 Symmetry를 하나붙여서 일반적인 대칭모델링은 많이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사람의 바디를 Symmetry가 있는 상태로 Make Editable을 적용하여 반쪽이 아닌 완전한 모델링 상태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특정부위의 포인트를 몇개 선택해 움직였을때 반대편도 움직이도록 하려면 어떤기능을 써야할까요?
소프트이미지의 경우 아래 Sym 버튼을 클릭해놓은 상태와 같은 기능을 원하는데
마야에서도 예전에 모델링할때 사용했었는데 이름은 잊어버렸네요.
혹시 시네마에서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사람의 바디를 Symmetry가 있는 상태로 Make Editable을 적용하여 반쪽이 아닌 완전한 모델링 상태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특정부위의 포인트를 몇개 선택해 움직였을때 반대편도 움직이도록 하려면 어떤기능을 써야할까요?
소프트이미지의 경우 아래 Sym 버튼을 클릭해놓은 상태와 같은 기능을 원하는데
마야에서도 예전에 모델링할때 사용했었는데 이름은 잊어버렸네요.
혹시 시네마에서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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