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터는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모델링도 하고 리깅도 하고 다 해야하니 갈산이 너무 멀지만 .차근차근 해보려고요.
캐릭터 디자인이랑 조금 달라지긴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빨리 하려고 하는데.
모델링이 이상합니다..
뭔가 느낌이 이상해요. 팔이랑 다리 디텔하게 갈꺼고 조금더 굵게 만들껀데. 왠지 너무 말라보인다는 느낌이 듭니다.
삼각근이랑 어깨 쪽지를 조금 더 넓혀줄까요? /. . 조언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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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공부 할때 애니키를 잡으실거면 스피어, 실린더, 큐브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바쁘시고 팔다리에는 어느정도 디테일까지 넣으실 예정인거 같으시네요..
글로 설명하는 것 보다 그림이 나을 것 같아 구글에서 t pose로 검색해봤습니다.
정면은 링크 참고해서 비율 맞추시고 옆면은 척추의 S자 흐름을 좀 넣어 주시면 어떨꺼 싶습니다.^ ^
http://images.google.co.kr/images?client=opera&rls=ko&um=1&q=t+pose&btnG=%EC%9D%B4%EB%AF%B8%EC%A7%80+%EA%B2%80%EC%83%89&start=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