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즘님 스프레이 강좌를 따라했는데 ㅎ
by
에덴의끝
posted
Nov 18, 2009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완성되고난후
아는 후배한테 보여줬더니...
"우와~ 배경멋있다.."
제가만든 스프레이는 허접해서그런걸까요 ㅠㅠ
Who's
에덴의끝
?
트위터 : rhythmize_co_kr
Prev
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드립니다
2009.11.18
by
은돌이
내일만 지나면 정모군요...
Next
내일만 지나면 정모군요...
2009.11.19
by
이른새벽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레벨은
6
황선영
2009.11.20 11:10
안녕하세요~
3
크하하
2009.11.20 09:56
멋진 영상 있어서 하나 퍼와봅니다..
12
스펜서
2009.11.20 09:15
아이디가 없어졌어요
6
황선영
2009.11.19 22:22
으아 산 너머 산!
4
칠월이일
2009.11.19 21:42
반갑습니다~가입했습니다!
3
호이포이킬
2009.11.19 20:52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4
거스그
2009.11.19 20:17
내일만 지나면 정모군요...
4
이른새벽
2009.11.19 20:07
가입했어욧
4
아만자
2009.11.19 19:49
가입했습니다
4
찡이
2009.11.19 14:41
가입인사 드립니다.
3
수니
2009.11.19 14:04
가입 했습니다. ^^
4
시기님
2009.11.19 13:58
가입했습니다.^^
4
하나님
2009.11.19 13:56
안녕하세요~^^
3
스펀지톨
2009.11.19 12:22
그래픽스 라이브에서 선호하는 툴을 조사하고 있네요.
32
초사
2009.11.19 11:23
안녕하세요.
5
남철
2009.11.19 07:39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4
밥팍
2009.11.19 06:18
안녕하세요~ ^^ 늦게나마 인사드립니다~
4
미엮똥
2009.11.19 00:07
가입인사 드립니다
4
은돌이
2009.11.18 16:14
아...오이즘님 스프레이 강좌를 따라했는데 ㅎ
4
에덴의끝
2009.11.18 12:11
474
475
476
477
478
479
480
481
482
48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