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1.13 15:35

비가오네요...

조회 수 1174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아침부터 날씨가 꾸물꾸물 하더니... 비가오네요~ (지금은 잠시 소강 상태...) -_-;

일도 없고... 다들 일들은 많이 있으신지?....

오늘같으날은 일찍끝내고 동동주나 한잔 했으면 좋겠네요..ㅋ
  • profile
    머리긴혀기 2009.11.13 20:49
    전 5일째 밤샘중입니다.
    월요일 오후까지 이 사테가 그대로 갈 듯 하네요.   흑흑..  
  • ?
    아다지오 2009.11.14 09:21
    이런 불경기에 그렇게 일하신다는게 좋은거지요....아닌가...요..-_-?ㅋ

    아무튼 고생하시네요.. 화이팅하세요~ㅋ
  • ?
    루져 2009.11.17 17:35
    집에서 편하게 놀고있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9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8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7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2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0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30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33
9625 [펌] 슬램루저 10 file 슈퍼맨 2009.11.13 1612
9624 서양인 VS 동양인 25 file 바이진 2009.11.13 1386
962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7 곰탱 2009.11.13 440
» 비가오네요... 3 아다지오 2009.11.13 1174
9621 가입인사 가입합니다. 8 누리홍 2009.11.13 535
9620 비오는 날씨 건강조심하세요. 6 누리홍 2009.11.13 1259
9619 비가 오는 날 ? 왠 행운..? 12 장수하늘소 2009.11.13 1624
9618 앗 나만 모랐네요. 13 장수하늘소 2009.11.13 1374
9617 가입인사 꾸벅 ( -- )( __ )( -- ); 반값습니다~ 8 초보운전 2009.11.14 534
9616 새벽 2시를 막 넘긴 이 시점... 4 그것은 로망 2009.11.14 1094
9615 올겨울 옆구리가 시리신분들.. 17 머리긴혀기 2009.11.14 1359
961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5 라인아트 2009.11.14 445
961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6 김구구 2009.11.14 593
9612 오늘 서점 갔다가... 11 디또 2009.11.14 1369
9611 가입인사 신입입니다 7 하늘의왕 2009.11.14 512
9610 주말에 머하십니까? 25 트럭김정웅 2009.11.14 1405
960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7 바른물 2009.11.14 509
9608 가입인사 인사합니다 7 오다매 2009.11.14 547
960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ㅡ ^ 9 크레이지호떡 2009.11.15 527
960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ㅡ^;; 6 박지선 2009.11.15 4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49 450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