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재질들을 모아서한꺼번에 관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by
찰스
posted
Nov 12, 2009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재질들을 모아서한꺼번에 관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따로파일명이있나요?
맥스에서는 있는거같은데요? 매핑소스가 아니라 유리재질 메탈재질 기타등등
Prev
뷰화면 설정그래로 유지하는 방법?
뷰화면 설정그래로 유지하는 방법?
2009.11.12
by
찰스
카메라 리셋 단축키
Next
카메라 리셋 단축키
2009.11.12
by
한스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폭주길동
2009.11.12 14:09
헬프에서 컨텐츠브라우져 관련 부분을 살펴보시길
댓글주소복사
댓글
이단비
2009.11.12 19:59
재질 시스템은 맥스보다도 사용하기 편하고 우수합니다. 컨텐츠 브라우저를 살펴보시면 다 있을테고요..
채널쉐이더를 활용하면 온세상에 있는 거의 모든 제품과 자연물 재질또한 흉내낼수 있습니다.
작업하셨던 재질을 불러오시려면 메트리얼 브라우저에서 이전 작업파일을 로딩하시면 재질들만 들어오게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엘라스틱마인드
2009.11.13 02:30
lib4d 이거 확장자가 컨텐츠 파일입니다. 내문서 폴더의 시네마의 컨텐츠가 있는 위치에 놓으시면 편집되구요.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복사 붙여넣기 가능 하다는것..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버텍스를 당겨 애니메이션을 주고싶은데
3
꼬꼬꼬
2009.11.14 13:38
초보자입니다~ 다들 단축키 어떻게 놓고 쓰시는지 너무 궁금하여 글 남깁니다..
11
임희
2009.11.14 02:42
extrude nurbs 적용하면 면이 생성이 안됩니다.
7
나르코틱
2009.11.13 22:44
기형적인 건물의 모델링의 접근방법
3
학삼
2009.11.13 21:47
막대사탕모델링만들기 좀,,,알려주세요~꼭~부탁드릴꼐여~
12
쑴~
2009.11.13 16:22
11.5에서 stage를 써서 카메라를 에펙에서 불러들이면 잘못된 정보가 들어오네요
4
마혀엉
2009.11.13 13:06
살랑살랑 흔들리는 발(?) 은 어떻게 구현하나요?
14
하늘곰웅
2009.11.13 12:03
c4d 11.5에서 에펙 연동에 관한 질문입니다.
6
노란벽돌
2009.11.13 11:56
축 선택해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임갬
2009.11.13 10:50
동화틱한 느낌을 내고 싶습니다!
6
그것은 로망
2009.11.13 10:29
리본묶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사진 有)
2
쑴~
2009.11.12 16:12
뷰화면 설정그래로 유지하는 방법?
6
찰스
2009.11.12 14:32
재질들을 모아서한꺼번에 관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
찰스
2009.11.12 14:05
카메라 리셋 단축키
1
한스
2009.11.12 13:54
모델링의 기초는nX로 대부분 작업들 하시나요??
7
이티귀
2009.11.12 11:28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1451
1452
145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