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9.11.09 18:19

텍스트 사용하기 어떻게하나요?

주소복사 | 조회 수 754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씨네마4D 를 쳐서 입체감있는게 주는 방법어떻게 하나요??
 아주기초질문이지만......
  • ?
    진똥이 2009.11.09 19:00
    모그라프에 텍스트오브젝트 쓰시면 되요.
  • ?
    ▦카이젤블루 2009.11.09 19:43
    모그라프보다, 익스트루드 말씀하시나 본데... -_-);
  • ?
    조디악 2009.11.10 01:07
    스플라인에 있는 텍스트를 쓰신후에... > 익스투르드 넙스 쓰셔도 되고요
    위에 진똥님 말씀대로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복잡한 텍스트 같은 경우에는 폰트가 깨지거나 폴리곤이 깨지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이런 경우에는
    일러에서 가져와서 작업하는게 가장 깔끔하게 들어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9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56
6212 모델링 모션그래픽을위한 씨포디 책 보시는 분~? 5 임갬 2009.11.11 776
6211 모델링 일러나 포토샾의 파일을,,, 4 허름 2009.11.11 802
6210 GI 카메라 애니메이션 (IR+QMC) 렌더링시 비정상적인 출력문제 6 file 주노 2009.11.11 1154
6209 모델링 클로너 오브젝트 적용 질문입니다 2 file 왕짱구 2009.11.11 907
6208 애니메이션 velocity 그래프를 에디트 할순 없나요? 6 file 김태영 2009.11.11 1137
6207 프로그램 help 파일...설치가 안되요. 3 file 몽테뉴 2009.11.11 1076
6206 텍스쳐 실밥 표현과 관련해 질문이 있습니다. 2 file 푸른잎새 2009.11.10 882
6205 프로그램 c4d접해볼려고하는데 책좀추천해주세여 6 달빛원술 2009.11.10 769
6204 스케치엔 툰 에서 익스포트시 질문입니다 4 file 아스피린 2009.11.10 1075
6203 MoGraph 스카프, 천, 아우라(?)를 표현하고 싶습니다.-그림참조- 2 file 아트모션 2009.11.10 944
6202 리플렉션 값을 따로 렌더링 하고 싶습니다. 4 file 홍종욱 2009.11.09 1016
» 모델링 텍스트 사용하기 어떻게하나요? 3 찰스 2009.11.09 754
6200 모델링 면축방향이 반대일때 어떻하죠? 2 file 세진팀 2009.11.09 726
6199 임의로 빠지는 프레임이 생깁니다. 6 야라 2009.11.09 540
6198 Sketch and Toon 스케치툰 렌더링후 의도치않게 생기는 점. 2 file 야라 2009.11.09 84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96 1497 1498 1499 1500 1501 1502 1503 1504 1505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