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4D 잘하려면....?

by 포디야 posted Nov 06,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책을 사긴 했는데 독학하다보니 쉽지않네요...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Prev 입맛도 없고 뭔가가 불안하고 막 그럽니다. 입맛도 없고 뭔가가 불안하고 막 그럽니다. 2009.11.06by 우라미 [가입인사]안녕하세요~포도씨라고 합니다 Next [가입인사]안녕하세요~포도씨라고 합니다 2009.11.07by 포도씨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Articles

  • 가입 인사 드려요3 체리2009.11.08 13:19
  • 안녕하세요~5 진이2009.11.08 11:52
  • 가입인사드려요.6 화화하2009.11.08 07:52
  • 가입인사드려요5 호롤룰루2009.11.08 00:22
  • 고민상담...4 히노키2009.11.07 21:55
  • 이런걸 질문과 답변란에 올려야 하는건지... 흠... 질문은 질문인데요...2 그것은 로망2009.11.07 20:00
  • 안녕하세요 ^^4 목양자2009.11.07 18:17
  • [가입인사]안녕하세요~포도씨라고 합니다8 포도씨2009.11.07 15:21
  • 안녕하세요~4 코노미2009.11.07 14:27
  • 안녕하세요4 cusizcrav2009.11.07 13:19
  • 에펙과 C4D를 같이 돌리려면...5 포디야2009.11.07 13:11
  • 안녕하세요4 함복이2009.11.07 11:07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합니다4 리치형아2009.11.07 11:05
  • 가입인사4 앙리2009.11.07 06:03
  • 인사드립니다.4 천상2009.11.07 02:08
  • 안녕하세요4 맥신2009.11.06 23:24
  • 아욱...아프요...ㅠㅠ7 랑이2009.11.06 20:21
  • 해킨토시 사용중이신분 있으신가요 ㅎ9 오즈2009.11.06 19:54
  • 입맛도 없고 뭔가가 불안하고 막 그럽니다.9 우라미2009.11.06 19:48
  • 시네마4D 잘하려면....?13 포디야2009.11.06 13:41
480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