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기타
2009.11.03 22:24

Vray + AR3

조회 수 1323 추천 수 1 댓글 2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abc.png


하나는 Vray이고 하나는 AR3입니다. 어느게 Vray인가요?


씬소스 : www.vrayc4d.com
  • profile
    최걸 2009.11.03 22:28
    오른쪽이 VRAY 왼쪽이 어드밴스드렌더~~ 아닌가요?
  • ?
    월야화 2009.11.03 22:37
    저는 왼쪽이 Vray 인것 같은데요 ㅇㅅㅇ; 아닌가요
  • profile
    알비 2009.11.03 22:40
    전 그냥 오른쪽 것이 더 좋아보입니다.^^
  • ?
    아라시 2009.11.03 22:44
    뭔지는 모르겠고 오른쪽이 좋아보여요 ~
  • ?
    송온민 2009.11.03 22:52
    오른쪽이 쨍하고 왼쪽이 쪼금 스무스 한게 오른쪽이 브이레이 같아요~

    그런데 얼핏봐서는 그닥 차이가 없네요~ㅋ

    전 개인적으로 통은 왼쪽이 더 좋고 알약은 오른쪽이 더 좋네요~

    둘이 섞였음 더 좋을듯..ㅋㅋ

    이런 비교 재미있네요..ㅋㅋ
  • ?
    민순쫭 2009.11.03 22:58
    오우 ㅎㅎㅎㅎ비교 잼있어요~
  • profile
    영우(남기남) 2009.11.04 00:43
    test.png
    첫 그림에 왼쪽이 AR3,  오른쪽이 Vray입니다.


    포스팅의 목적은 굴절에 대한 처리가 AR3와 VRAY가 큰 차이를 보인다는 것이었습니다.
    Maxwell 2.0을 받아 테스트해보다가 확연한 차이를 발견하게 돼서요.

    Maxwell이 피지컬 렌더러이니까 물리적으로 옳다고 단순한 가정만을 두고 보는 것이니까 너무 파지는 마시구요. 재미삼아 보시라구욤.
    브이레이나 맥스웰에 지식이 짧기 때문에 비교가 옳지 않을 수도 있음을 밝혀둡니다.

    (맥스웰은 시간관계상 15분 걸었습니다..ㅋㅋ 넘 느려요.,,)
  • profile
    폭주길동 2009.11.04 01:08
    역시 시네마가 브이레이보다 한수위군요^^
  • ?
    상구야~ 2009.11.04 02:51
    굴절 자체만으로 봤을때는 맥스웰 >> 브이레이 > 어드밴스렌더 인것 같은데 아닌가요?
    11.5 버전을 사용하신건가요?^^;
    CGsociety 렌더링 테스트를 보면 11에서 11.5로 넘어오면서 리플렉션 오류(굴절)에 대한 어느정도 개선이 있는것 같더군요.
  • ?
    리듬 2009.11.04 09:35
    저 역시 맥스웰 > 브이레이 > 어드벤스 순으로 보이네요..
    퀄리티는 역시 맥스웰,,  속도는...OTL
  • profile
    폭주길동 2009.11.04 09:57
    일단 언뜻 보면 어드밴스가 탁하게 보일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만
    일단 첫번째 퍼커스 처리...어드밴스가 좀 과하게 먹었습니다. 조절하면 달라릴 양산이구요
    약간 어두운 부분은 칼라맵핑이나 디퓨즈 딥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굴절부분. 어드밴스가 맞습니다.
    브이레이는 주댕이 부분이 넘 굴절율이 이상하게 나왔습니다.(맥스우레이 실제적인 물리적 표현을 하기 때문에 참고)이런 부분에선 어드밴스가 낫습니다.

    하단부분의 밑면의 러비부누. 레이트레이싱 옵션에서 설정값을 바꿔도 렌더타임 거의 차이없이 해결이 가능합니다.

    곧. 안티알리아싱 처리문제인데 뷔레이의 안티처리에서의 화이트 도트현상들..살짝 보인는거 같구요..

    저는 맥스웰-어드밴스-브이레이로 결정!!!

  • profile
    달산 2009.11.04 12:13
    요즘 Maxwell render 공부하고 있다는.....
    느리지만 퀄러티 죽음입니다.....^^
  • profile
    소년톤 2009.11.05 10:35
    -_- 저두 맥스웰 >> 브이레이 > 어밴 -_-;;ㅋㅋ
  • ?
    월야화 2009.11.28 08:37
    맥스웰이라;;; =ㅅ= 공부할게 많군요 저두 언능 뷔레이부터 떼고 공부해야겠슴다
  • ?
    덱스 2009.12.31 21:45
    뭐든 할줄 알아야 써먹죠 ㅋㅋ.
  • ?
    존재와당위 2010.02.07 18:53
    맥스웰 매력이 넘치는 렌더러이긴한데..
    시간이....정말..많이 걸려서 실용성면에서..ㅠ.ㅠ
  • ?
    무브온 2010.03.06 06:14
    "맥스웰 > 브이레이 > 어드벤스", 모르던 정보를 알게 해주셔 감사합니다. ^^
  • ?
    한승현 2010.06.10 16:11
    흠...저도 맥스웰>브이레이> 어드밴스.....^^
  • ?
    님모하셈 2010.07.19 10:15
    정보감사합니다...^^
  • ?
    뚱똥 2010.08.12 14:0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엔에이엠 2011.06.12 14:20
    렌더링은 정말어려운것 같아요.,;;;

연구소

researc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dvanced Render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file .피. 2011.06.20 4519
공지 모델링 연구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file 길동 2011.03.08 4245
108 파티클 연구 TP 프리셋 활용 제3강 - 에미터 뜯어보기 12 최걸 2010.03.24 479
107 파티클 연구 TP 프리셋 활용 제2강 - 중력이펙터 + 충돌 오브젝트 13 최걸 2010.03.23 614
106 파티클 연구 TP 프리셋 활용 제1강 - 스탠다드 에미터 20 최걸 2010.03.23 787
105 스크립트 연구 랜덤 텍스트 만들어주는 C.O.F.F.E.E 3 file 워니 2009.11.27 496
» 기타 Vray + AR3 21 file 영우(남기남) 2009.11.03 1323
103 Advanced Render Advance랜더러로 Vray랜더러 이겨내기 51 file 달산 2009.09.09 2182
102 기타 [한글번역본] INDIGO RENDER Start Tutorial. 9 file 길동 2009.05.06 1775
101 스크립트 연구 카메라 텐션 Xpresso입니다. 12 전우열 2009.02.28 1557
100 플러그인 연구 DPIT4 FLUID 튜토리얼입니다. 49 file 박씨 2009.02.26 2495
99 기타 SSS Skin에 대한 연구 [18금] 22 file 돗자리 길동~ 2009.02.12 24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8 Next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