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9.10.29 11:31

안녕하세요_"

조회 수 376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ㅋㅋ

저번에 가입했는데 인제 가입인사 써요

애니메이션 공부하는데 CINEMA4D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서요_
가입하게 됐습니다.

활동 열심히 할께요_
  • profile
    알비 2009.10.29 12:13
    활동도 열심히 하시고
    공부도 열심히 하세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7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5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4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1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9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2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18
886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영만고양이 2009.10.29 452
8864 C4D는 독학이 가능한가요? 16 file 삐꾸돼지 2009.10.29 4085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_" 1 지도자의아이들 2009.10.29 376
886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신속배달78 2009.10.29 438
8861 10월 정모후기 입니다. 3 홍씨 2009.10.29 1254
8860 10월 정모후기 입니다 ^^ 3 호야 2009.10.29 1289
8859 정모후기 1 꿈꾸는소녀 2009.10.29 1417
885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영상 전공하는 대학생입니다^^ 2 은개미 2009.10.29 461
8857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 철디자인 2009.10.29 445
885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버섯 2009.10.28 359
8855 가입인사 인사드려요!! 2 우주제일천재 2009.10.28 466
8854 가입인사 가입인사 입니다~모두들 안녕하세요~ 2 건방진너굴양 2009.10.28 452
8853 간단한 도움요청 좀 할께요 ㅎ 4 오즈 2009.10.28 1145
8852 포인트에눈멀어서 한표행사... 2 찰스 2009.10.28 1263
8851 데모버전 맥용어디서구하나요? 1 찰스 2009.10.28 1226
8850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1 긴은아 2009.10.28 429
884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2 민순쫭 2009.10.28 381
8848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깨구리 2009.10.28 407
8847 가입인사 자료실이용어떻게하나요 3 찰스 2009.10.28 365
884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2 판도라 2009.10.28 43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7 488 489 490 491 492 493 494 495 49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