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9.10.27 09:43

Structure> Connect 명령어에 대해서

주소복사 | 조회 수 350 추천 수 0 댓글 7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Cinema4D의 Connect 명령어에는 옵션이 없는지요?
다른 명령어와 달리 이 명령어에는 옵션이 없네요.
3DS Max 같은 경우 다양한 옵션값이 있는데 -Segments, Pinch, Slide -
Cinema4D에서는 다른 명령어가 있는지요.
다음 그림처럼 3DS MAX에서는 Segments 조절로 만들 수 있는데, Cinema4D에서는 가능하지 않나요?
이렇게 할 수 있는 다른 명령어나 플러그인(스크립트)이 있으면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꾸벅

  • profile
    길동 2009.10.27 09:46
    MAX의 -Segments, Pinch, Slide - 의 기능이 뭔지 모르겠는데요..
    국민툴이라고 하지만 전부 맥스 써봤을 가정을 하고 질문을 주시면 아니 되옵니다.^^

    Cinema4D의 Connect는 단순히 두개이상의 오브젝트를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들어 줍니다.
    물론 다른 기능으로 다시 분리 할수도 있습니다만..


    나이프툴로 가능한데
    나이프툴은 일정방향으로 세그먼트를 늘려줄수 있습니다만 맥스처럼 되지는 않습니다.
  • ?
    블랙몽크75 2009.10.27 10:07
    길동님 답변고맙습니다. 그래서 이미지 첨부했는데...깨져나오나봐요. 제가 질문드린 것은 edge connect를 말한 것입니다.
  • ?
    .피. 2009.10.27 10:33
    시네마의 컨넥트는 맥스에 "콜파지" "컴빈"이랑 유사합니다.
  • ?
    소니스타일러 2009.10.27 12:33
    단어의 의미와 실제용도가 생각과는 다른경우가 많습니다. 
    질문을 주실때는 정확한 사용용도를 설명을 해주시는것이 정확한 답변을 위해 좋겠지요.
    맥스의 Edge Conenect와 같은 기능은 시네마의 나이프와 비슷합니다 오히려 시네마의 나이프가 훨씬 많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요.
    옵션을 잘 살펴보시면 (쉬운단어들^^;;) 첨부하신 이미지와 같은작업은 하고도 남습니다 ^^
  • ?
    블랙몽크75 2009.10.27 13:21
    답변해주신 모든분들 고맙습니다. 특히 '소니스타일러'님 정말 고맙습니다. 제가 찾던 답입니다. 정말 Cinema4D가 더 많은 기능을 갖고 있네요. ^^
  • ?
    새나라의어린이 2009.11.18 14:50
    맞습니다. 맞고요
  • ?
    킹콩들다 2010.01.07 23:23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48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85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7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10
6135 애니메이션 xpresso에서 작업한후 delay effector를 입혀보고 싶습니다. 2 file 케이 2009.10.27 222
6134 렌더링 중간에 어느 정도 되었는지 나타나는 파란 바가 사라졌어요ㅠㅠ 5 없습니다 2009.10.27 238
» 모델링 Structure> Connect 명령어에 대해서 7 file 블랙몽크75 2009.10.27 350
6132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을 배우는데는 얼마나 걸릴까요? 4 이오시스 2009.10.26 254
6131 Character 다중웨이트 질문입니다. 8 file 야라 2009.10.26 364
6130 텍스쳐 하얀색재질의 오브젝트를 투명으로 뽑을경우 테두리라인을 안나타나게 하고자 합니다. 2 file 웬룬희 2009.10.26 397
6129 gi를 걸지 않고 라이팅만을 이용해서 실사수준(비스무리)일수가 있을까요? 11 아론_데_림 2009.10.26 1389
6128 11.5 버젼에서 렌더걸때 원하지 않은 rgb패스가 생깁니다. 3 시부야 2009.10.25 303
6127 기타 작업물이 무거울때 2 꼬꼬꼬 2009.10.24 348
6126 프로그램 11.5에서 컨트롤 복사시 늘어나는 숫자들을 없애고 싶어요 3 시부야 2009.10.23 275
6125 텍스쳐 Shader 의 Noise 들이 사라졌습니다 3 file 엑사 2009.10.23 235
6124 텍스쳐 플랜에 맵핑할 수 있는 동영상 해상도에 제한이 있나요? 2 하드왁스 2009.10.23 279
6123 모델링 큐브모델링 ! 6 프레쓰 2009.10.23 425
6122 기타 help 한글판 이용할떄?영문버전에서 한글로... 4 모션레스 2009.10.23 364
6121 11.5 64bit 퀵타임으로 렌더가 안되네요 ㅜㅜ 2 욕심쟁이 2009.10.23 3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56 1357 1358 1359 1360 1361 1362 1363 1364 1365 ... 1769 Next
/ 1769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