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하얀색재질의 오브젝트를 투명으로 뽑을경우 테두리라인을 안나타나게 하고자 합니다.
by
웬룬희
posted
Oct 26, 2009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알파로 이미지를 뽑을경우 위와 같이 테두리에 검은색 라인을 먹고 들어오는데요.
테두리를 안보이게 깔끔하게 뽑아내고 싶습니다.
이럴경우 어떤식으로 제질을 적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Who's
웬룬희
?
안녕하세요.. 배워보고 싶어서 가입합니다. 잘부탁해요~
Prev
다중웨이트 질문입니다.
다중웨이트 질문입니다.
2009.10.26
by
야라
gi를 걸지 않고 라이팅만을 이용해서 실사수준(비스무리)일수가 ...
Next
gi를 걸지 않고 라이팅만을 이용해서 실사수준(비스무리)일수가 ...
2009.10.26
by
아론_데_림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길동
2009.10.26 16:56
http://www.cinema4d.co.kr/?mid=qna&listStyle=webzine&page=7&document_srl=674676
댓글주소복사
댓글
?
웬룬희
2009.10.26 17:18
감사합니다.
빛의속도네요~ㅋ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다중웨이트 질문입니다.
8
야라
2009.10.26 18:13
하얀색재질의 오브젝트를 투명으로 뽑을경우 테두리라인을 안나타나게 하고자 합니다.
2
웬룬희
2009.10.26 16:52
gi를 걸지 않고 라이팅만을 이용해서 실사수준(비스무리)일수가 있을까요?
11
아론_데_림
2009.10.26 13:37
11.5 버젼에서 렌더걸때 원하지 않은 rgb패스가 생깁니다.
3
시부야
2009.10.25 16:38
작업물이 무거울때
2
꼬꼬꼬
2009.10.24 01:21
11.5에서 컨트롤 복사시 늘어나는 숫자들을 없애고 싶어요
3
시부야
2009.10.23 22:51
Shader 의 Noise 들이 사라졌습니다
3
엑사
2009.10.23 21:31
플랜에 맵핑할 수 있는 동영상 해상도에 제한이 있나요?
2
하드왁스
2009.10.23 19:24
큐브모델링 !
6
프레쓰
2009.10.23 14:42
help 한글판 이용할떄?영문버전에서 한글로...
4
모션레스
2009.10.23 13:30
11.5 64bit 퀵타임으로 렌더가 안되네요 ㅜㅜ
2
욕심쟁이
2009.10.23 11:08
애프터 이펙트에 3D 상태로 불러들일 수 있나요?
4
디소
2009.10.23 02:21
스피어를 슬라이스 하고 싶습니다
2
종헉
2009.10.23 02:04
motion system 에러에 대히서
4
좋은나라
2009.10.23 01:12
PFTrack User-Feature solve 한번 더 질문드립니다.
5
웡키
2009.10.23 00:45
1451
1452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