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9.10.26 14:30

안녕하세요~~~

profile
조회 수 44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런이런..가입한지 오래됐는데요. 가입인사 한줄 알았더니..안했네요~;;;
안녕하세요. 아트모션입니다.
현재 모션그래퍼로 일하고 있습니다.
첫 3D 프로그램은 라이트 웨이브였구요. 지금은 씨네마 포디 차근차근 공부중입니다.
아는게 많이 없어서..항상 질문만 드리는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7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7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6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24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02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2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27
9885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최고쑤 2009.10.26 348
9884 머엉.........모델링 잘못했다아아 4 모션레스 2009.10.26 1144
988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1 배고픈늑대 2009.10.26 379
9882 가입인사 가입합니다. 1 주정뱅이 2009.10.26 323
9881 정모후기....ㅎ 1 허니 2009.10.26 1140
9880 정모후기 4 굼벵이 2009.10.26 1291
9879 정모후기 3 곰도리 2009.10.26 1155
9878 10월 정모후기 3 라면한잔 2009.10.26 1215
9877 정모후기 올립니다. 6 남깽 2009.10.26 1134
9876 정모후기 올려요~ 3 난하오 2009.10.26 1184
9875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 모구렁이 2009.10.26 409
9874 A 반 정모참석 후기입니다. 7 왕짱구 2009.10.26 1368
9873 정모후기 올립니다. 4 김옵하 2009.10.26 1178
987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투사이드 2009.10.26 365
9871 위성통신 GPS시스템 10 길동 2009.10.26 1141
9870 첫정모참석! 후기입니다.^^ 5 신열 2009.10.26 1223
9869 정 모 후 기 2 리라 2009.10.26 1143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아트모션 2009.10.26 446
9867 모델링 어렵다는 하소연~~~ 2 옥임당 2009.10.26 2645
9866 c4dic 경품 받은 정모 후기입니다.. 4 아론_데_림 2009.10.26 15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444 44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