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50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가고싶었는데... 일이 남아서 못가게 되었습니다... 담에는 회사에 적응을 최대한 빨리 해서 꼭 참석하도록하겠습니다...ㅠ.ㅠ
  • profile
    오즈 2009.10.25 21:32
    옷 이것은 정모 불참 후기인가요 ㅎㅎㅎ
  • profile
    알비 2009.10.26 11:03
    참석하게 되시면 정모신청댓글 정확히 남겨주세요.^^
  • profile
    이단비 2009.10.27 02:51
    이번에 못오게 되어 아쉬웠다네... 다음부턴 꼭 나오시게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57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66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4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2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79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2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21
9905 10월 정모 후기입니다^^ 7 죵이 2009.10.25 1221
9904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용!!!!!! 1 몽실 2009.10.25 388
9903 10월 정모 후기입니다. 2 시간 2009.10.25 1860
9902 모그라피가 없는 C4D... 5 둥잉 2009.10.25 1263
» 아흙 아흙 정모 불참...ㅠ.ㅠ 3 마쓰라 2009.10.25 1450
9900 가입인사 안녕하세용 1 열공인 2009.10.25 353
9899 폭풍 스파게티 10 file 열공인 2009.10.25 1611
9898 정모후기 : 안녕하세요 2 조재 2009.10.25 1131
989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5 이른새벽 2009.10.25 355
9896 정모후기~~ 2 마길환 2009.10.25 1379
9895 정모 후기입니다 ㅎ 2 오즈 2009.10.25 1330
9894 정모 후기입니다. 4 엘리엇 2009.10.25 1163
9893 10.24 정모강의후기 올립니다~~ 2 유승 2009.10.25 1220
9892 정모 후기입니다. 3 슬라임 2009.10.25 1826
9891 정모후기. 4 구월일일 2009.10.25 1125
9890 가입인사 가입인사요 1 재호 2009.10.26 318
9889 정모후기 2 세종대왕 2009.10.26 1378
9888 10월정모후기입니다 2 송건 2009.10.26 1206
9887 10년과 똑같은 상황 5 무브온 2009.10.26 1132
9886 정모후기입니다^^ 6 이오시스 2009.10.26 11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35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44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